굿바이 상하이: 16년 만에 COVID 억제

굿바이 상하이: 16년 만에 COVID 억제, 미국 가족 포장 발송

상하이 (로이터) – 미국인 Heather Kaye와 고양이 Mochi를 포함한 그녀의 가족은 2년 간의 엄격한

COVID-19 억제로 인해 집과 추억을 남기고 상하이를 떠나는 주민들의 물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월 잠금.

굿바이

먹튀검증 Heather와 남편 George는 1년 간의 모험을 위해 2006년 뉴욕에서 상하이에 도착했지만 16년 후 상하이의 유서 깊은 옛 프랑스

조계지에 있는 침실 2개짜리 아파트는 자녀들이 아는 유일한 집입니다.more news

따라서 미국으로의 본국 송환은 기술적으로 Heather와 George의 귀향이지만 상하이를 떠난다는 것은 딸 Charlotte(14세)과 Matilda(12세)를 위해 집을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Heather는 6월 한 달 동안 미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며 보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워싱턴 D.C.에서의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몇 주 전에 가족 강아지와 함께 떠났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로이터에 “나는 두 아이와 고양이를 이곳에서 데려와야 하기 때문에 내가 두고 온 것을 많이 슬퍼할 여유가 없었다.

그래서 물류에 정말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사업체에 의해 방금 비워진 것입니다.

Kaye 가족은 중국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가 감염성 오미크론 변종을 근절하기 위한 엄격한 도시 폐쇄 후 발판을 찾고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려고 하는 상하이에서 외국인과 현지인 모두의 탈출의 일부입니다.

굿바이 상하이 16년 만에 COVID 억제

일부 사람들은 폐쇄 기간 동안 음식을 구하는 데 어려움과 COVID에 감염될 경우 가족과 헤어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 충격을 받고 떠나기를

선택했지만 Kayes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기다리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봉쇄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워싱턴 D.C.에 있는 새 집을 구입했습니다.

출국하는 많은 외국인 거주자에게 봉쇄는 중국을 드나드는 것이 매우 어렵게 만든 2년간의 엄격한 COVID 억제 이후 마지막 지푸라기였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제로 COVID 접근 방식으로 인해 다른 국가들과 점점 더 멀어지게 된 이 나라는 국경 제한의 가장 큰 변화인 중앙 시설에서 14일에서 7일로 입국 여행자의 검역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2020년 초 시행된다.

유럽 ​​상공 회의소에 따르면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중국에있는 외국인의 수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올 여름에는 그 수가 다시 절반으로

줄어들 것이며, 이를 보충하기 위해 들어오는 국제 노동자는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Kaye는 “여름에 (상하이로) 이사할 예정이던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면 그들은 싱가포르가 아니라 방콕으로 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자신의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여행이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있는 연로한 부모와 함께 여행 제한도 Kaye와 그녀의 남편이 떠나기로 한 결정의 큰 부분을 차지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Kaye는 패션 브랜드에서 일하기 위해 상하이로 이사했고 중국의 급속 충전 에너지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에코 수영복 브랜드 Loop로 알려진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미국에서 은행가로서의 경력을 뒤로하고 빠르게 중국 문화에 몰입하여 중국어를 배웠습니다. 그는 결국 자신의 지속

가능한 대나무 장난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