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 대륙: 사상 최대의 세부 지도로 표시된 남극해저

남극 대륙: 사상 최대의 세부 지도로 표시된 남극해저
과학자들은 남극 대륙을 둘러싸고 있는 남극해의 바닥을 구성하는 산, 협곡 및 평야에 대한 가장 정확한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남극 대륙

4,800만 평방 킬로미터(1,850만 평방 마일)를 커버하는 이 차트는 처음으로 가장 깊은 지점,

즉 Factorian Deep이라고 불리는 7,432m(24,383ft) 아래검증커뮤니티 에 있는 움푹 들어간 곳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해저의 형태에 대한 지식은 안전한 항해, 해양 보존, 지구의 기후와 지질학적 역사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광대한 지역은 제대로 조사된 적이 없습니다.
IBCSO(International Bathymetric Chart of the Southern Ocean)는 2013년에 출판된 포괄적인 지도에 대한 첫 번째 시도를 편집하고 업데이트하는 데 5년이 걸렸습니다.

IBCSO 프로젝트 및 전 세계의 다른 유사한 프로젝트는 세계 해양의 바닥에 대한 우리의 부족한 지식의 격차를 점차적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선박과 보트는 수심(수심 측정) 측정을 위해 정기적으로 소나 장치를 켜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정부, 기업 및 기관은 데이터를 숨기지 말고 최대한 공개 영역에 넣을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새로운 지도는 남극 50도 방향의 모든 남극해저를 다룹니다. 4,800만 평방 킬로미터를 500m의 격자 사각형으로 나누면 이 셀의 23%가 이제 최소한 하나의 현대식 깊이 측정값을 갖습니다.

남극 대륙

9년 전과 비교하면 큰 발전입니다. 당시 IBCSO는 남쪽 60도에서만 시작했으며 그리드 상자의 17% 미만이 현대식 측정을 사용했습니다.

독일 알프레드 베게너 연구소(Alfred Wegener Institute)의 보리스 도르셸(Boris Dorschel) 박사는 “60도에서 50도로 바뀐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차트 영역이 두 배 이상 늘어났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지역 범위를 늘렸지만 동시에 데이터 밀도도 높였습니다. 그와 동시에 새로운 데이터를 계속 수집하고 기존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계속 문을 두드렸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차트에 있는 정보의 대부분은 영국의 전 극지방 선박인 RRS James Clark Ross를 포함하여 남극 대륙에서 과학적 노력을 지원하는 얼음 강화 선박에서 나온 것입니다. (향후 이 영국 기여는 Boaty McBoatface로 애칭되는 RRS Sir David Attenborough의 후계자로부터 제공될 것입니다.)

이 선박들이 백색 대륙과 칠레, 남아프리카공화국, 태즈메이니아 등지 사이를 왕복할 때 그들의 에코사운더는 아래의 수중 지형을 조사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활동은 서로 다른 국가의 연구 기관이 협력하여 쇄빙선이 취한 경로를 약간 상쇄하기 위해 협력하면서 점점 더 조정되고 있습니다. 영국의 새로운 극지 선박인 RRS David Attenborough 경은 수백만 평방 킬로미터의 해저 지도를 작성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 경력에. 위의 이미지는 드라이 도크에 있는 선박의 선체를 보여줍니다. 중앙에 있는 노란색 직사각형은 심해 다중빔 에코사운딩 시스템을 위한 8m 길이의 트랜스듀서 배열 위에 합성 재료로 만들어진 덮개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더 나은 해저 지도가 필요합니다.
해양 야생 동물이 모이는 경향이 있는 수중 산 주변에 있기 때문에 안전한 항해를 위해서도 물론 어업 관리 및 보존에도 필수적입니다. 각 해산은 생물다양성 핫스팟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