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올림픽 불가능할 경우 1~2년 연기

도쿄올림픽 불가능할 경우 1~2년 연기
도쿄올림픽위원회(Tokyo Olympic Committee) 집행위원은 월스트리트저널(WSJ)에

“코로나19의 세계적 확산으로 올 여름 도쿄에서 올림픽을 개최할 수 없다면 1~2년 연기가 가장 현실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쿄올림픽

토토사이트 추천 일본 조직위원회 위원 약 25명 중 한 명인 다카하시

하루유키는 수요일에 발행된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위원회가 전염병이 확산되기 전인 12월에 마지막으로 회의를 열었고, 위원회는 바이러스가 올림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다카하시와 조직위원회는 즉시 논평을 할 수 없었다.more news

신문에 따르면 대회를 취소하거나 관중 없이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재정적 손실이 너무 크며 1년 미만의 지연은 다른 주요 프로 스포츠 일정과 충돌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내년 같은 시기에 1년 연기하는 것이 큰 물류 문제를 제기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열려 있는 여름 일정에 맞기 때문에 방송사에게는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지난해 말 중국에서 처음 등장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1만6000명 이상을 감염시키고 4000명 이상을 사망에 이르게 했다.

일본은 지난달 도쿄 인근에 격리된 유람선에서 나온 약 700명을 포함해

거의 1,300명에 가까운 사례를 보고했다. 공영 방송인 NHK에 따르면 화요일 하루 59명의 감염자 중 가장 많은 감염이 발생했다.

수치가 새로 증가할 때마다 7월 24일에 열릴 예정인 도쿄 2020 게임이 취소,

연기 또는 관중 없이 개최될 수 있다는 추측이 소용돌이쳤습니다. 실행.

하시모토 세이코 올림픽 장관은 최근 목요일 일본이 하계 올림픽을 계획대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선수들에게 취소나 연기는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도쿄올림픽위원회(Tokyo Olympic Committee) 집행위원은 월스트리트저널(WSJ)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의 발생으로 1~2년 연기가 가장 현실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쿄올림픽

일본 조직위원회 위원 약 25명 중 한 명인 다카하시 하루유키는 수요일에

발행된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위원회가 전염병이 확산되기 전인 12월에 마지막으로 회의를 열었고, 위원회는 바이러스가 올림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다카하시와 조직위원회는 즉시 논평을 할 수 없었다.

신문에 따르면 대회를 취소하거나 관중 없이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재정적 손실이 너무 크며 1년 미만의 지연은 다른 주요 프로 스포츠 일정과 충돌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내년 같은 시기에 1년 연기하는 것이 큰 물류 문제를 제기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열려 있는 여름 일정에 맞기 때문에 방송사에게는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지난해 말 중국에서 처음 등장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1만6000명 이상을 감염시키고 4000명 이상을 사망에 이르게 했다.

일본은 지난달 도쿄 인근에 격리된 유람선에서 나온 약 700명을 포함해 거의 1,300명에 가까운 사례를 보고했다. 공영 방송인 NHK에 따르면 화요일 하루 59명의 감염자 중 가장 많은 감염이 발생했다.

새로운 수치가 급증할 때마다 7월 24일에 열릴 예정인 도쿄 2020 게임이 취소될 수 있다는 추측이 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