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정부 법안은 공공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디지털 정부 법안은 공공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원의원

디지털 정부의 존재는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고 공공 서비스에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Padang, W Sumatra(ANTARA) – 현재 초안이 작성되고 있는 디지털 정부 법안은 전문적인 정부를 실현하고 공공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상원 의원인 Muslim Yatim은 West Sumatra의 Padang에서 말했습니다.

디지털

파워볼사이트 Yatim은 DPD RI(Regional Representatives Council)와 센터가 공동으로 진행한 정부 법안의

유효성 테스트에서 정부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수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존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대중에게 정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Padang에 있는 Andalas University의 헌법 연구를 위해.

상원 의원에 따르면 현재 인도네시아인의 거의 80%가 기기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정부의 존재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디지털

야팀은 1990년 인사정보시스템, 국내통신시스템 등 정부행정의 전산화를 시작으로 정부의 발전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디지털 정부의 구현은 현재 표준화, 구현, 최소한의 인프라, 취약한 조직 문화, 제한된 인적 자원의 질, 약한 리터러시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More news

따라서 Yatim은 DPD RI가 디지털 정부 법안의 법적 기반 아래 정부의 실현을 장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안이 일반 조항, 생태계, 사회, 혁신, 보호, 심지어 금지 조항에서 형사 조항에 이르기까지 18개

장 80개 조항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정부의 존재는 생태계를 만들고 공공 서비스에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Yatim은 정부가 정부에 대한 비즈니스 세계와 대중의 신뢰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Andalas 대학의 교육 개발 및 품질 보증 연구소 소장인 Henny Lucida는 정부의 존재가 최적으로 운영되지 않았던 공공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어야 한다고 평가했습니다.

Lucida는 온라인 서비스의 부족, 연결성, 불평등한 커뮤니케이션, 낮은 인적 자원의 형태로 디지털 정부 시스템 구현에 제기된 장애물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야팀은 1990년 인사정보시스템, 국내통신시스템 등 정부행정의 전산화를 시작으로 발전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정부의 구현은 현재 표준화, 구현, 최소한의 인프라, 취약한 조직 문화, 제한된 인적 자원의 질, 약한리터러시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Yatim은 DPD RI가 정부 법안의 법적 기반 아래 정부의 실현을 장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안이 일반 조항,생태계 사회, 혁신, 보호, 심지어 금지 조항에서 형사 조항에 이르기까지 18개 장 80개 조항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