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다가오는 날에 Lysychansk를 점령 할

러시아는 다가오는 날에 Lysychansk를 점령 할 수 있습니다 : 전쟁 연구
미국 싱크탱크의 연구원들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리시찬스크에 수일 내에 도달하여 모스크바가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역에 대한 지배력을 구축하는 데 더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쟁연구소(ISW)는 수요일 리시찬스크에 러시아군이 접근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러시아는 다가오는

이 도시는 러시아가 동부 우크라이나에 대한 통제권을 주장하려고 시도하면서 격렬한 전투를 목격한

세베도네츠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우크라이나에 좌절을 의미할 수 있지만 보고서는 러시아가 쉽게 승리할 수 있다고 지적하지 않습니다.

러시아는 다가오는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의 보고서는 “러시아군은 리시찬스크 남쪽에서 계속해서 이득을 얻었고

세베로네츠크-리시찬스크 지역을 빨리 점령하지는 못할지라도 앞으로 며칠 안에 도시에 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먹튀검증사이트 우크라이나군은 현재 세베도네츠크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의 돈바스(Donbas) 지역으로 전쟁 노력을 기울이면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곳이 되었습니다.

러시아가 세베도네츠크와 그 쌍둥이 도시인 리시찬스크를 점령하면 모든 루한스크 행정 구역이 크렘린

아래에 놓이게 되며, 모스크바는 초기 좌절 후 상당한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ISW에 따르면 공격하는 동안 러시아군은 T1302 Bakhmut-Lysychansk 고속도로를 따라 우크라이나 통신을 차단하여 Lysychansk로 진격하는 길을 닦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ISW 연구에 따르면 러시아 텔레그램 채널인 Rybar의 게시물은 군대가 Lysychansk에서 남쪽으로 약 6마일 떨어진 지역을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세르히 하이다이 루한스크 주지사는 수요일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러시아 군인들을 비하하는 표현을 사용하여

“리시찬스크는 계속해서 적의 포격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단 며칠 만에 오크들이 도시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하루 전에 Haidai는 러시아인들이 Lysychansk로 진격하기 위해 인근 마을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ISW는 보고서에서 Haidai의 Telegram 게시물에 따르면 쌍둥이 도시가 완전히 포위되지 않았으며 우크라이나군이

여전히 Siverskyi Donets 강의 동쪽 강둑을 따라 Severodonetsk 남서쪽 지역을 통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ISW 보고서는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러시아의 방공 시스템이 우크라이나 무인 항공기를 좌절시키고 국가의 군사 능력을 약화시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러시아 군부는 당국이 군대의 대열을 채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강제 동원된 인원”에

의존하면서 훈련되지 않은 신병을 배치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인사 문제는 “우크라이나에서 싸우는 러시아인의 사기와 규율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