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침공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일어나지 않을 것

러시아 침공 관리들이 회담이 우크라이나-러시아 대치의 돌파구로 이어질 것이라고 의심하지만 키예프에서 삶은 계속됩니다.

키예프의 관리 건물 아래 콘크리트 계단은 두꺼운 금속 문으로 이어집니다. 냉전 시대의 폭탄 대피소 입구입니다.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벌어
지고 있는 분쟁이 전면적인 러시아 침공으로 이어질 경우에 대비해 시 공무원들이 조사하고 있는 수백 개의 대피소 중 하나일 뿐입니다.

시의 쉼터 시스템 관리자인 Nikolai Budnik은 1986년 월요일 CBC에서 건설된 벙커를 둘러보면서 “우리의 목표는 우리 인구의 100%를 위한 쉼터를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중계

그는 최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당국이 대피소를 점검하고 방독면과 같은 내부에 저장된 물품을 보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공세 계획이 없다고 부인했지만, 미국과 우크라이나 정보 소식통은 약 100,000명의 러시아군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국경 근처에 집결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러시아 침공 예상

고조되는 긴장을 완화하고 전쟁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일련의 고위급 외교 회담이 진행 중입니다.

미국과 러시아 협상단은 월요일 제네바에서 만났고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수요일 브뤼셀에서 러시아 관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화요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전화통화를 갖고 캐나다의 군사훈련 임무 연장과 모스크바에 대한 추가 제재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주 CBC가 방문한 특정 대피소에는 오래된 이층 침대와 물 탱크가 있으며 공격이 발생할 경우 도시를 계속 운영하고 유틸리티를 가동하는 데 필수적인 작업자를 수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예상 러시아 침공

러시아는 일련의 요구를 발표하고 러시아의 대응을 촉발할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의 움직임인 이른바 레드 라인을 넘을 위험에 대해 반복적
으로 경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이미 그 요구를 논스타터라고 불렀지만 우크라이나는 NATO에 가입하는 것이 절대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양측의 관리들은 외교적 회담이 돌파구로 이어질 것이라는 데 회의감을 표명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우크라이나인들이 더 큰 전쟁이 임박했거나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키예프의 유서 깊은 지역인 포딜에서 군중들이 월요일 휴가 시장을 돌아다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mulled wine을 홀짝이고, 다른 사람들은 관람차를 탔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23세의 옥사나 달코(Oksana Dalko)는 “우리가 많이 걱정한다고 말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의 우크라이나, 6~7년 전의 우크라이나가 아닙니다… 우리는 지금 강력한 군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최근 몇 년 동안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한 동맹국의 도움으로 군사력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2021년 한 해에만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4억 달러의 군사 지원을 제공했으며 캐나다 군대는 UNIFIER 작전의 일환으로 우크라이나 군인을 훈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 간의 전쟁이 계속되어 14,000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약 750km 떨어진 수도에서 Dalko는 위협이 다가오는 징후가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