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클레르는 2019년 벨기에 그랑프리에서

르클레르는 팀 첫승리를 이루다

르클레르는

이는 페라리의 전 회장이자 CEO인 세르지오 마르치오네가 계획한 조치로, 팀 개편으로 혁신적인 2017년 및 2018년 자동차 생산이 가능해졌습니다. Marchionne은 Vettel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었고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미래의 슈퍼스타가 될 징조를 모두 보여준 운전자와 그를 벤치마킹하고 싶었습니다.

Marchionne은 2018년 여름에 예기치 않게 사망했지만 그의 계획은 계속되었습니다. Leclerc는 페라리를 위한 그의 두 번째 레이스에서 바레인에서 이 차를 극에 몰아넣은 즉각적인 성공을 입증했고, 그의 엔진이 막판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만 지배적인 승리를 잃었습니다.

2019년, 비노토가 팀장으로 취임한 첫해, 페라리의 섀시는 이전 두 시즌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엄청난 파워를 지닌 엔진으로 르클레르가 7개의 폴 포지션을 차지할 수 있었고, 팀은 1개에 6개 연속 폴 포지션을 차지했다. 단계.

그러나 페라리의 라이벌들은 의심스러웠다. 그들은 페라리의 엔진이 너무 좋다고 느꼈고, Red Bull이 그해 11월 미국 그랑프리 전에 연료 흐름과 관련된 기술에 관한 FIA 관리 기관의 설명을 확보한 후 페라리의 전봇대가 고갈되었습니다.

르클레르는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런 다음 2019-20년 겨울 동안 FIA는 팀과 비공개

합의에 이르렀다고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페라리 엔진이] 항상 FIA 규정의 한계 내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페라리는 항상 이 결론을 거부했습니다.

이제 Binott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것은 과거입니다.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시 우리가 하고 있던 것은 어떻게든 해석의 범위를 넓히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것은 불법이
아니거나 불법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실격당했을 것이다.”

2020년의 최저점
엔진 논란은 엔진과 섀시 모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Binotto는 “엔진을 활용하는 이러한 방식은 다음 해에 예상하지 못한 심각한 불이익을 받을 만큼 충분히
강력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해에 페라리만이 전력망에서 전력을 잃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제조업체가 전력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전력을 가장 많이 잃은 쪽은 우리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유리하게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2020년형 자동차를 설계한 이유는 동력 장치의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항력을 수용하면서 다운포스를 많이 받도록 설계했기 때문입니다.”

엔진 성능이 증발했을 때, Binotto는 페라리가 “직진에서 매우 느린 차”를 남겼습니다. 그는 “이 차는 목표 측면에서 제대로 설계되지 않았다고 가정해보자”고 덧붙였다.

설상가상으로 페라리는 그것을 바꿀 방법이 없었다. 코로나 타격. F1은 서바이벌 모드에 들어갔고 긴급 조치 중 하나는 2020년 시즌 중 개발을 금지하는 것이었다.

Binotto는 “시즌 동안에는 차를 개선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팬들이 이해하지 못했거나 일반적으로 F1을 보는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어려운 순간이었습니다.”

그 결과 페라리의 40년 동안 경쟁이 가장 적은 시즌이 되었습니다. Leclerc는 예선 4위와 결승 진출과 같은 가끔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주요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