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에서 시원하게 지내기 위한 과학적 팁

무더위 속에서 시원하게 지내기 위한 과학적 팁
폭염은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하지만 인간의 건강과 환경에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여기 하나를 통과하는 가이드가 있습니다.

폭염의 가혹한 온도는 인체 건강에 대한 위험에서 농작물 파괴 및 산불 위험 증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 추정치에 따르면 2019년에 극심한 더위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356,000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어 가장 위험하지만 간과되는 자연 재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무더위

먹튀검증커뮤니티 폭염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여전히 많은 불확실성이 있지만(세계 보건

기구는 1998년에서 2017년 사이에 166,000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함) 전 세계적으로 폭염에 노출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기후 변화는 미래에 폭염을 더욱 빈번하고 강렬하게 만들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BBC Future는 극심한 무더위와 함께 생활하고 견디는 다양한 측면을 다루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배운 몇 가지를 정리합니다.

무더위 속에서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more news

더운 날씨에는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시원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페이지 아래에서 자세히 참조). 다행히도 온도가 불편한 수준으로 올라갈 때 안도감을 찾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보통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 사이에 실내나 그늘진 곳에

머물면서 태양을 피하는 것이 분명한 단계입니다.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포함하여 많은 양의 액체를 마시는 것도 중요합니다(매우 습한 경우가 아니면 뜨거운 음료가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님). 그러나 맥주 한두 잔이 여전히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양의 술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더위

또한 냉방을 유지하기 위해 집의 모든 창문을 열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외부 온도가

내부보다 높으면 시원한 피난처를 잃을 수 있습니다. 대신 햇빛을 마주하는 방의 커튼을 닫으십시오.

시원함을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물이 증발할 때 공기의 온도 변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찬물로 샤워를 하거나 수영을 하면 빨리 식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대 사회에서는 물이 든 토기 항아리나 젖은 시트를 창이나 통풍구 앞에 놓아 공기가 통과할 때 공기를 식히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얼음 그릇이나 시원한 젖은 시트 위로 공기를 불어 팬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팬의 효과에 대한 증거는 양질의 무작위 시험이 없기 때문에 상당히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