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명령 항의하는 트럭 운전사들과 만날 계획입니다.

백신 명령 보수 지도자도 ‘분열’·’증오’ 조장하는 참가자 규탄

보수당 대표인 에린 오툴(Erin O’Toole)은 목요일에 팔러먼트 힐(Parliament Hill)에서 이번 주말에 제정된 백신 의무화에 반대하는 시위에 참여하는 트럭 운전사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지만 실제 수송차 조직자들과 만날 계획은 없습니다.

O’Toole은 저녁 기자 회견에서 “나는 트럭 운전사들과 만날 것이고 호송대의 일부와 만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힐 코어 밖에서 그것을 시도하고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처음에는 업계의 예방 접종 규칙에 반대하는 캐나다 트럭 운전사들의 시위로 청구된 이 시위는 최근 연방 정부와 전염병 처리에 대해 훨씬 더 광범위한 불만을 가진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

시위를 조직한 일부 사람들은 오타와에 도착하면 정부를 해산할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오툴은 “분열과 증오를 가져오기 위해 트럭 운전사의 곤경을 이용하는 다른 단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외치고 근절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백신 명령 항의

그러나 보수당 지도자는 또한 자유주의 정책 선택에 반대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는 정부의 백신 의무화 주장이 부당하게 사람들을 실직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툴은 기자회견이 끝난 지 몇 분 만에 올린 트윗에서 저스틴 트뤼도 총리와 자유당이 트럭 운전사를 “비방하고 악마화”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NDP 대표인 Jagmeet Singh은 호송대를 비난하고 주최측이 “선동적이고 분열적이며 혐오스러운 발언”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트럭 기사 백신 명령 거부

트뤼도 총리는 시위대를 “주변 소수자”라고 불렀다. 그는 코로나19에 노출된 후 최소한 화요일까지 자가 격리 중이다.

캐나다 트럭 산업의 대표자들은 캐나다에 입국하는 트럭 운전사에게 COVID-19 예방 접종을 요구하는 명령으로 인해 20,000명 이상의 트럭 운전사가 결석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동일한 규칙을 도입했습니다. 즉,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트럭 운전사가 어느 방향으로도 국경을 넘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국회의원들은 목요일에 일부 시위 참가자들이 정치인의 집 주소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하원의 상사가 보낸 이메일은 의원들에게 선거구 사무실이나 개인 주택에 시위대가 나타나는 경우 시위대와의 상호 작용을 피하라고 조언했습니다.

병장 패트릭 맥도넬(Patrick McDonell)은 언론 매체에서 일부 시위대가 의원의 자택 주소를 찾았다고 보도했다고 지적했습니다.

McDonell의 사무실이 MP에게 보낸 이메일의 일부를 읽습니다. “화나더라도 물리적인 다툼은 피하세요.”

보수당 대표인 에린 오툴(Erin O’Toole)은 이번 주말에 계획된 백신 의무화에 반대하는 시위를 앞두고 저스틴 트뤼도(Justin Trudeau) 총리가 트럭 운전사를 악마화했다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