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다 페이지 1978년 살인 혐의로 기소된

브렌다 페이지 1978년 살인 혐의로 기소된 남성에 대한 재판 2월 예정
81세 남성에 대한 재판

44년 전 애버딘에서 그의 전 아내를 살해한 사건은 2월에 열릴 예정이다.

브렌다

Brenda Page(32세)의 시신은 1978년 시의 Allan Street에서 발견되었습니다.

Christopher Harrisson은 지난 주 Aberdeen의 고등 법원에서 재판을 받을 예정이었으나 새로운 법률 팀을 찾았습니다.

브렌다

이제 새로운 표현이 확인되었습니다. 3주간의 재판은 2월 20일 Aberdeen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Harrisson은 또한 폭행, 평화 위반, 정의의 목적을 무찌르려고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북동부, 오크니 및 셰틀랜드에서 더 많은 이야기 읽기
에버딘의 고등법원에서

금요일, Ximena Vengoechea 변호인은 Brian McConnachie QC가 새로운 수석 고문으로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인 대리인 Alex Prentice는 이 사건이 Aberdeen에서 이사를 함으로써 조정될 수 있지만 일부 재판을 연기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ord Richardson 판사는 양측의 변호인의 노력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예비 청문회는 1월 20일 에든버러에서 열릴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임명된 총리들은 스코틀랜드 초대 장관의 공식 거주지인 에든버러의 뷰트 하우스를 향해 일직선을 이루었습니다.

테레사 메이는 2016년 취임 첫날 니콜라 스터전과 대화를 나누기 위해 그곳을 방문했습니다. 보리스 존슨도 2019년 첫 주에 비슷한 여행을 했습니다.

Liz Truss가 스코틀랜드에서 대면 회의를 주선하기 위해 매우 서두른다면 나는 놀랄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더 큰 관심을 요하는 생활비 위기가 심각해지는 가운데 그녀가 떠맡은 것은 비단 그녀만이 아니다.

스코틀랜드의 최신 헤드라인
스코틀랜드 정치에 대한 더 많은 기사 읽기

브렉시트 이후의 무역협정과 북아일랜드의 권력분립 회복, 우크라이나 전쟁에 이르기까지 그녀가 해결해야 할 다른 문제가 무궁무진한 것도 아니다.

지도력 경연 중 스코틀랜드에 대한 Truss의 말을 얼핏 보면 그녀가
첫 번째 장관이 독립을 위한 그녀의 새로운 캠페인을 강화함에 따라 Nicola Sturgeon과 너무 관계를 맺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2019년 총리가 된 지 나흘 만에 자신의 뷰트 하우스 저택에서 니콜라 스터전을 방문했다.

Truss는 Exeter의 보수당 의원들로부터 Ms Sturgeon을 가장 무시당하는 “주의를 추구하는 사람”으로 묘사했을 때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후 그녀가 무시하려는 것은 또 다른 독립 국민 투표에 대한 요구임을 분명히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양된 정부와의 “건설적인 관계”를 요구했지만 첫 번째 장관과의 조기 정상회담이 반드시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새 총리가 직면한 7가지 큰 문제
Chris Mason: 새로운 PM은 분열된 보수당을 통합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이야기는

뷰트 하우스를 우회하는 스코틀랜드 방문. 스코틀랜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more news

그리고 첫 번째 장관에게 세간의 이목을 끄는 포토콜을 제공하지 않고 노동 조합에서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