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점: 트럼프는 ‘헌법 위기’를 유발할 위험이

시사점: 트럼프는 ‘헌법 위기’를 유발할 위험이 있습니다.

시사점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1월 6일 하원 위원회는 도널드 트럼프가 유권자 사기에 대한 거짓 주장을 추적하고 민주당원 Joe Biden이

승리한 2020년 선거 인증을 중단할 충성파를 법무부 꼭대기에 설치하려고 시도한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목요일 청문회를 사용했습니다. .

부처 지도자들이 이 계획에 대해 사임하겠다고 위협하지 않았고 패배한 트럼프가 미국 정부가 선거 결과를 뒤집을

계획을 조정할 수 있었다면 미국이 헌법 위기에 얼마나 위태로웠을 수 있었는지에 대한 최신 설명이다. 몇 가지 중추적인 상태.

시사점: 트럼프는 ‘헌법

공화당 소속 Adam Kinzinger 하원의원은 청문회를 인도하면서 “우리가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데 얼마나 가까웠는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 일어난 봉기의 원인을 조사하는 위원회는 의회가 바이든의 승리를 인증하는 동안 트럼프가 지지자들을 국회의사

당으로 보낸 후 그의 손실을 되돌리려는 노력이 치명적인 포위 공격을 초래했다는 사례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음은 이번 달의 다섯 번째 청문회에서 몇 가지 중요한 시사점입니다.

혼란에 빠진 트럼프의 법무부

트럼프는 2020년 11월 선거 이후 선거 사기에 대한 거짓 주장을 파헤치도록 부서 지도자들에게 날마다 압력을 가했습니다.

William Barr 전 법무장관은 트럼프의 궤도에서 나오는 거짓 투표 사기 이론의 소용돌이를 “두더지”라고 묘사했습니다.

바가 사임한 후 법무장관 대행이 된 제프리 로젠은 “우리는 그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법무부가 트럼프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증언했다.

관리들은 트럼프에게 여러 주에서 연방 간섭 없이 자체 선거를 실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선거를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규모의 투표 사기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더 세게 압박했고 대안을 찾기 시작했다.

2020년 12월 말 시점에서 트럼프는 로젠이 “기이한” 질문으로 밝혀진 것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제프 클락을 아십니까?

트럼프는 클락이 부서를 인수하기를 기대하고 있었다.

제프 클락은 누구인가?

Clark은 민사 부문을 이끌었고 특히 환경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그는 하원의 보수적인 프리덤 코커스(Freedom Caucus)의

리더인 펜실베이니아 출신의 공화당 의원에 의해 트럼프를 알게 되었습니다.more news

Clark은 전장 국가의 입법부가 선거 결과를 인증하지 않도록 하는 제안을 회람했습니다. 2021년 1월 6일 의회가 결과를

인증할 때 바이든 대신 트럼프에게 충성하는 선거인을 대체하기 위한 트럼프 변호사 존 이스트먼의 계획과 비슷했습니다.

Clark의 아이디어는 동료들을 놀라게 했고, 잠재적인 새 법무장관 대행으로 Trump의 궤도에 갑자기 오른 것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전직 법무차관 대행인 Richard Donoghue는 “우리를 헌법 위기에 빠뜨렸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잃어야 합니까?’

폭동이 일어나기 며칠 전 백악관에서 열린 회의에서 법무부 지도자들은 트럼프가 클락을 임명하고 선거인을 거부하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려 한다면 사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계획을 발표하기 위해 예상치 못한 일요일 회의에 관리들을 불렀다. Donoghu는 청바지, 진흙 투성이의 부츠 및 군대 셔츠에서 어떻게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