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홈런 2회 57타, 양크스가 10경기에서

심판 홈런 2회 57타, 양크스가 10경기에서 삭스를 7-6으로 이겼다.

심판 홈런 2회 57타

토토 회원 모집 BOSTON (AP) — Red Sox 팬이 New York Yankees의 일원을 응원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Aaron Jersey는 최근 Fenway Park를 방문했을 때 일부 보스턴의 신자들에게 예외를 주었습니다.

저지는 메이저 리그 최고의 56번째와 57번째 홈런을 쳤고, Gleyber Torres는 10번째 이닝에서 선제 3점 2루타를 기록했으며 양키스는 화요일 밤 레드삭스를 7-6으로 꺾었습니다.

뉴욕의 142번째 경기에서 양키스 슬러거의 밤 두 번째 드라이브는 1961년 양키스와 함께 세운

아메리칸 리그 홈런 기록을 동점으로 만든 로저 마리스에서 4타를 떼면서 양팀의 팬들을 박수 갈채로 이끌었습니다.

저지는 “(레드삭스 팬들이) 갑판 위에서 나를 지치게 했다. 응원을 했는지 안 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지치게 했다.

그러나 아니, 그것은 모두 야구 팬입니다. 온통 팬뿐입니다. 레드삭스, 양키스 –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좋은 게임을보고 쇼를보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두 팀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의 게임에서 홈런이 없는 후 저지는 6회에 Nick Pivetta와 8회에 Garrett Whitlock을 제치고 동점 솔로 홈런 한 쌍을 기록했습니다.

양키스의 감독인 아론 분은 “형용사가 다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가 한 일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저지는 이번 시즌 10개의 멀티홈 경기를 가지고 있는데, 1938년 행크 그린버그가 세운 AL 기록에 1개, 그의 경력에서는 26개입니다. 저지의 3안타는 평균 0.310으로

심판 홈런 2회 57타, 양크스가

상승했으며 홈런과 123타점으로 메이저리그를 이끌고 있다. 저지는 이번 시즌 1.105의 OPS와 그의 지난 38경기에서 32개의 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카일 슈워버(Kyle Schwarber)는 37개의 홈런으로 메이저 리그 2위이며, 베이브 루스(Babe Ruth)가 짐 바텀리(Jim Bottomley)와

핵 윌슨(Hack Wilson)보다 23세 앞서던 1928년 시즌의 마지막 날 이후 처음으로 선수가 20개의 홈런으로 하루를 마감한 기록이 되었습니다. , Elias 스포츠 국에 따르면.

3연패에 빠진 뉴욕은 9월 1일 이후 최대인 6경기 연속 AL 이스트 리드를 재개했다.

토레스는 10회 쥬리스 파밀리아(2-3)와의 경기에서 4-4 동점을 깨뜨렸다. 그는 이전 14경기에서 단 3타점을 기록한 후 최근 3경기에서 8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그냥 간단합니다. 2루가 교대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다른 방향으로

공을 치십시오’라고 Torres가 말했습니다. “너무 많이 하려고 하지 말고 공을 인플레이에 넣어라.”

클레이 홈즈(6-3)가 10회 리즈 맥과이어를 안타 1점 아웃, 알렉스 버듀고가 타점 안타를 터트려 주자를 코너로 몰아넣었다.

Xander Bogaerts는 얕은 왼쪽으로 튀어나왔고 Peralta는 득점을 위한 와일드한 피치를 위해 패스트볼을 튕겼습니다.

완디 페랄타(Wandy Peralta)는 밤의 첫 슬라이더인 타석 7구에서 데버스를 삼진으로 잡아내며 네 번째 세이브를 기록했다.

“시즌 내내 그랬어, 알지? 레드삭스의 알렉스 코라(Alex Cora) 감독은 “선수들이 좋은 타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우리는 그들을 막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more news

신인 Triston Casas, McGuire 및 Bogaerts는 이번 시즌 양키스에게 14개 중 8개를 잃은 보스턴을 위해 홈런을 쳤습니다.

Marwin Gonzalez는 뉴욕의 3개의 동점 홈런 중 첫 번째 홈런을 쳤고, 3번째에 2점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피베타는 5.3이닝 동안 3실점 6안타를 허용했고 2볼넷 5삼진을 잡았다.

뉴욕의 Gerrit Cole은 6이닝 동안 10개의 삼진을 잡았지만 6이닝 동안 보스턴의 홈런 3개 모두에 태그가 지정되었습니다.

카사스는 펜웨이 파크에서 첫 홈런을 쳤고, 맥과이어는 이번 시즌 첫 홈런을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