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존슨 총리

영국 존슨 총리 불신임 투표 ‘끝’

파워볼사이트 보리스 존슨은 오랫동안 지속된 파티게이트 스캔들로 인해 주말 동안 군중들이 그를 조롱한 후 월요일에 필요한 보수당 의원 54명이 의회의 불신임 투표를 촉발한 후 총리직에 가장 큰 위협에 직면했습니다.

분석가들은 그가 현재 보수당 하원의 필요한 과반수(월요일 저녁에 존슨에 찬성 211표,

반대 148표)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투표 자체가 다우닝 가에서 멀어질 것이라는 신호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인 존 드라이든은 “승자라도 승리로 말미암아 망한다”고 썼습니다.

보리스 존슨의 경우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Johnson은 그의 유쾌한 모습을 보수당의 반유럽주의의 거침없는 부상과 연결함으로써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루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명성의 번뜩임은 Daily Telegraph에 브뤼셀에 대한 우스꽝스럽고 종종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썼던 때부터 브렉시트를 완수하는 순간까지였습니다.

그러나 영국이 EU를 떠난 이후 실수와 스캔들로 존슨의 총리직이 손상되었습니다.

Johnson의 최고의 업적은 2019년 12월 총선, Brexit 선거로 마침내 1987년 Margaret Thatcher의 세 번째 산패 이후 보수당이 최대 다수를 차지하면서 EU와의 이혼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Boris, Brexit 및 Corbyn”은 이 역사적인 배경의 세 가지 지배적 요인이었습니다.

보수당의 9년 집권 이후 정치적인 중력에 저항한 승리는 학술 리뷰 의회 업무(Parliamentary Affairs)에 기사를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브렉시트는 더 이상 영국 정치에 활력을 불어넣지 않으며, 극좌파 제러미 코빈은 더 이상 노동당을 이끌지 않습니다.

Johnson의 2019년 선거 승리는 두 가지 모두를 효과적으로 추방했으며,

그의 개인적인 인기는 그가 플레이하기 위해 남겨야 했던 한 장의 카드로 남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Partygate는 그것을 제거했습니다.

영국 존슨

고위 공무원 수 그레이의 저주스러운 보고서가 5월 말에 발표된 이후 여론 조사에 따르면 영국 유권자의 대다수는 존슨과 그의 직원이 2020년과 2021년에 국가에 부과한 잠금 규칙을 위반했다는 폭로 이후 존슨이 사임하기를 원한다고 제안합니다.

2021년 4월 필립 왕자의 장례식 전날 밤에 열렸던 두 번의 다우닝 스트리트 파티에 대한 분노는 코비드 규정에 따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홀로 앉아 있었습니다.

Platinum Jubilee는 국가 원수에 대한 존경심과 정부 원수에 대한 경멸심 사이의 대조를 우레와 같이 보여주었습니다. 존슨이 토요일에 여왕의 재위 70년을 기리는 추수감사절 예배를 위해 세인트 폴 대성당에 도착했을 때,

여왕 폐하를 기리는 군중들은 야유와 조롱의 불협화음으로 존슨을 맞이했습니다.

리버풀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조나단 통은 세인트 폴 대성당의 장면이 “영국 정치에서 입이 떡 벌어지는 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이 선거인의 책임이 되었다는 것을 그래픽으로 보여주었습니다.

그 54통의 편지가 야유를 하기 전에 아직 들어오지 않았다면 분명히 그 직후에 보내졌을 것입니다.”more news

상황이 극적으로 바뀌지 않는 한, 보수당이 존슨이 얼마나 선거 책임을 질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 중인 것 같습니다.

Sunday Times의 여론 조사에서는 6월 23일 웨이크필드 보궐 선거에서 노동당이 크게 패배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