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왕 폐하를 위한 결혼식을 재연했습니다

우리는 여왕 폐하를 위한 결혼식을 재연했습니다’- 여왕에 대한 찬사

국가가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는 가운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했는지, 그녀의 삶에서 당신이 기억하는 순간과 영국에서 가장 오래 재위한 군주를 만난 이야기를 알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왕

9월 19일 장례식을 앞두고 전국의 사람들이 조의를 표하고 꽃과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수요일 저녁부터 런던 웨스트민스터 홀 관을 지나칠 예정

우리는 여왕

시오크 레이는 1972년 말레이시아 말라카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필립공을 만났다.

“남편과 나는 문화적인 전시를 위해 페라나칸 결혼식을 재연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여왕은 미소를 지으며 나를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라고 Siok은 말합니다.

WhatsApp을 통해 여왕과 그녀의 통치에 대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번호는 +44 7756 165803 또는 yourqueen@bbc.co.uk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1955년, 여왕이 기차를 타고 에든버러의 웨이벌리 역에 도착했을 때, 내 아버지는 Kings Own Scottish Borderers의 대령인 Donald Lear 대령이 Guard of Honour의 지휘관이었습니다.

어머니 Penny Lear가 아버지의 격자무늬 바지(바지)를 다림질하고 있을 때 전화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져서 실수로 다리미를 바지 위에 놓아두었습니다.

놀랍게도 그녀는 돌아오는 길에 철재로 인해 트루스 자리에 구멍이 뚫린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를 촉발했습니다! 아버지는 해결책을 찾는 데 한 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동료 장교는 체격과 키가 같았고 타탄 나무를 빌려줄 수 있었습니다.

여왕이 기차에서 내리자 그 사건을 언급한 인사담당관이 여왕을 맞이했습니다. 그 후 여왕은 명예 근위대를 시찰하고,

내 아버지를 포함한. 그런 다음 폐하의 유머 감각과 재미있는 사건에 대한 즐거움을 보여주고,

토토사이트 그녀는 분명히 내 아버지에게 몸을 돌렸고 큰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당신의 뿌리에 작은 문제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Robin Lear, Surrey왕립 이비인후과 및 Eastman 치과 병원의 공식 개원을 위해 우리를 방문하신 여왕 폐하를 기억합니다.

너무나 초현실적인 날이었다. 그녀는 유머 감각이 뛰어났습니다. 그녀는 너무 현실적이고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여왕은 수년 전에 Surrey에 있는 Children’s Trust에 있는 죽은 딸을 방문했습니다.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딸을 찾아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습에 가족들이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Kirat는 그림 그리기를 정말 좋아하며 엘리자베스 여왕의 별세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그는 그녀를 기억하기 위해 뭔가를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Leamington Spa에 새로운 법원과 경찰서가 개소되면서,

폐하께 꽃을 드릴 수 있어서 운이 좋았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왕은 나에게 미소를 지으며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날, 그것은 TV에 방영되었습니다. 엄마 감사하고 편히 쉬세요.”

노퍽 주 블레이크니에서 온 바렌디나 스메들리(Barendina Smedley)는 화요일에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런던을 방문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Tate Modern에서 목요일 오전 5시 30분부터 줄을 서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