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은 서방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은 서방과 러시아가 지원을 위해 경쟁함에 따라 UN에서 중심 무대가 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이번 주 유엔 총회 정상회의는 남반구가 분쟁을 덮치는 갈등을 막기 위해 싸우는 가운데 우크라이나의 운명에 대한 전 세계적인 지원을

위한 미국과 동맹국, 다른 한편 러시아 간의 투쟁이 주도할 것입니다. 기근과 기후 위기의 실존적 위협.

완전한 대면 일반 토론으로 돌아가면서 대통령과 총리는 뉴욕으로 모일 것이며, 그들 중 다수는 여왕의 장례식과 함께 외교가 진행되었던

런던에서 직접 모일 것입니다.

관련 : 서방은 유엔에서 중국 위구르족 학대 조사를 요구하는 데 무게를 둡니다.

러시아는 현재 전장에서 후퇴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운명을 놓고 전 세계인의 마음과 마음을 다투고 있습니다. 총회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사전 녹음된 비디오 연설을 하는 것을 허용하여 연사가 직접 참석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에서 면제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101-7, 기권 19로 가결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해 기권하는 경향이 있는 오랜 모스크바 동맹국인 인도는 젤렌스키에게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이날 투표는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아시아 지역 정상회의에 공동 출연해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오늘은 전쟁할 때가 아니다”라고 공개적으로 질책한 날이다. 푸틴 대통령은 전날 중국에 대해 했던 말을 되풀이하며 인도의 “우려”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토토사이트 추천 유엔 총회와 지도자 연설의 일주일간 세션은 러시아인이 우크라이나 이지움(Izium) 마을에서 철수한 후 대규모 무덤이 발견되면서 시작됩니다.

전쟁 범죄는 수요일 젤렌스키와 조 바이든의 연설에서 핵심이 될 것으로 보이며,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목요일 아침 캐서린 콜로나 프랑스 외무장관이 의장을 맡은 각료회의를 소집할 예정이다. .

린다 토마스-그린필드 유엔 주재 미국대사는 러시아인들이 “내일 뉴욕에 도착하면 평소처럼 일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고립될 것이다. 그들은 안보리뿐만 아니라 총회에서 더 광범위하게 비난받을 것”이라고 그녀는 CNN에 말했다.

관련: 유엔 전문가는 아프가니스탄의 여성과 소녀에 대한 ‘엄청난 억압’에 대해 설명합니다.

올해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 5인의 장관들과의 전통적인 오찬은 없을 것입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대부분의

다른 장관들이 떠나는 토요일에만 연설할 예정이다. 따라서 라브로프가 강단에 접근할 때 파업이 일어난다면 영향력은 줄어들 것이다.

러시아의 침공에 직면한 우크라이나의 곤경에 대해 유엔 총회에서 폭넓은 공감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발도상국들 사이에서는 갈등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대량 실향을 위협하는 병행 식량 및 기후 위기에 대한 논의와 행동이 무산되었다는 점에 짜증이 났습니다. 남반구의 기아.

우크라이나는 안보리와 총회에서 러시아를 비난하는 더 많은 결의안을 요구했지만 키예프의 서방 지지자들은 그러한 결의안을 지지하는

숫자가 줄어들 수 있다는 위험을 경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