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는 기후 변화에 ‘선제적이어야’

음악가는 기후 변화에 ‘선제적이어야’
“정말 27개의 장면 전환이 필요한가요? 천장에 매달린 자동차가 필요한가요?”

음악가는 기후 변화에

먹튀검증커뮤니티 슈퍼스타 에이전트가 제기하는 것은 명백한 질문이 아닐 수도 있지만, 세계 최대 음악 여행사 중 하나의 영국 지사를 공동 설립한 Emma Banks가 점점 더 묻고 있는 질문입니다.

그녀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투어에 최대 60대의 트럭이 장비를 전 세계로 옮길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음악가들이 그런 투어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선제적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Creative Artists Agency에서 Emma의 명단은 Katy Perry, Lorde 및 Kylie와 같은 다른 여성 슈퍼스타부터 Arcade Fire, Red Hot Chili Peppers, Green Day 및 Muse를 비롯한 지구상에서 가장 큰 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더 많은 환경적 영향을 미칩니다.

Emma는 BBC Music Introduction의 Dos My Music Suck? 팟캐스트.

어느 순간이든 그 아티스트 중 한 명이 월드 투어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매일 밤 수천 명의 팬들에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를 돌고 있습니다.

Emma’s는 환경에 대한 영향 때문에 월드 투어를 거절한 적이 없지만 곧 바뀌길 바랍니다.

팬들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게 됨에 따라 아티스트는 자신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야 한다는 압력이 더 커집니다.

음악가는 기후 변화에

“당신이 바위 아래에 있지 않는 한 모든 사람들은 TV, 뉴스, 신문에서 [기후 변화]의 폭격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능동적이어야 합니다.”Emma는 “변화는 점진적일 것”이라고 인정하지만 “조금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거대한 여행을 하는 모든 사람이 5대의 트럭을 줄인다면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트럭이 없는 것처럼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겠지만 마이크가 없는 어둠 속에서 사람들을 볼 수는 없습니다. 그건 소용이 없습니다.”

‘여전히 전용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것이 멋진가요?’
Glastonbury 보스는 친환경 축제를 희망합니다.
플라스틱 없는 공연을 원하는 DJ
Emma는 많은 활동을 통해 투어링의 환경 비용에 대해 논의했으며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방법을 찾는 것이 “정말 까다로운 일”임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아무도 사업을 중단하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현실적이 되기 시작해야 하고 ‘좋아, 조금만 줄여보자’고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각 개별 투어의 정확한 영향을 계산하기는 어렵지만, 라이브 음악 이벤트의 영향에 대한 2016년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페스티벌 현장에서 매년 19,778톤의 탄소 배출량이 발생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아티스트와 팬의 여행은 제외됩니다.

이에 비해 축구 토너먼트 유로 2016은 팬과 선수의 이동을 포함해 총 280만 톤을 생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많은 예술가들이 바쁜 여행 일정을 맞추기 위해 사용하는 개인 제트기는 일반 상업용 항공기보다 승객 1인당 탄소를 40배 더 태운다는 제안도 있습니다.

일부 아티스트는 투어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1975년의 레이블인 Dirty Hit는 판매한 모든 티켓에서 £1를 전 세계에 나무를 심는 비영리 단체인 One Tree Planted에 기부할 것입니다.

Billie Eilish는 플라스틱 빨대를 금지하고 팬들에게 기후 변화에 맞서 티켓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