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인크레더블’ 맥도날드

인도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인크레더블’ 맥도날드 메뉴 항목을 공유하는 여성
인도 맥도날드의 비디오 투어는 전 세계적으로 군침이 돕니다.

비디오 제작자이자 블로거인 Swasti Shukla Buick은 시청자와 함께 뉴델리에 있는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맛있게 탐험했습니다. 그녀의 동영상은 TikTok에서 700만 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인도에서 구입할

맥도날드는 119개국에 31,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특정 지역에 고유한 다양한 제품으로 메뉴의 지역화 버전을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 시장성을 강화한 전략입니다.

인도에서 구입할

체인에 따르면 인도는 현지 문화에 따라 “McDonald’s가 쇠고기 또는 돼지고기 품목을 제공하지 않는 세계 최초의 국가”입니다. 맥도날드는 또한 특정 식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채식주의 제품과 비채식주의자 제품을 별도로 준비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최초의 맥도날드 인도
인도 맥도날드의 비디오 투어는 전 세계에 군침이 돌고 있습니다. 위는 1996년에 문을 연 인도 뉴델리 최초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입니다.
에이전시 프랑스 언론 / 기고자/AFP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인도 성인 10명 중 8명은 식이법과 전통이 인도에서 가장 널리 행해지는 종교의 일부이기 때문에 카지노 구인구직 식단에서 육류에 대한 제한을 따릅니다. 일부 힌두교인들은 소를 전통적으로 신성하게 여겼기 때문에 쇠고기를 먹지 않는 반면 이슬람교에서는 돼지고기를 금지합니다. 2021년 Pew 조사에 따르면 인도 성인 10명 중 4명은 자신을 “채식주의자”라고 말합니다.

뷰익은 청중에게 “물론 인도에 가고 맥도날드에 가지 않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여기 음식 옵션이 너무 다릅니다.”

그녀는 인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나열했습니다. 파니 또는 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빅 스파이시 랩, 마하라자 맥, 버터 치킨 그릴드 버거, 파니 또는 치킨이 포함된 맥스파이시, 맥알루 티키 버거, 피자 맥퍼프 및 마살라 차이 음료로

뷰익은 ‘쉐이크 셰이크 백’에 담긴 감자튀김 주문에 피리피리 향신료 믹스 한 봉지를 추가해 흔드는 모습도 보여줬다. “이제 당신은 양념된 감자튀김을 먹었고 맛이 너무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카메라에 담긴 간식을 맛보며 말했습니다. more news

블로거는 캡션에서 “인도에 있는 맥도날드가 최고입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영상 아래 댓글에서 뷰익의 식사에 대한 질투를 공유했다.

한 이용자는 “왜 맥도날드는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진미가 있는 것”이라고 한탄했다.

“@McDonald’s McAloo Tikki를 미국으로 가져올 수 있나요?” 다른 시청자가 간청했습니다. “한정판이라도?

“저 감자 튀김은 나를 죽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놀랍습니다.”라고 세 번째 의견이 나왔습니다.

뷰익은 다른 미국 투어에 틱톡 관객을 데려갔다. 스타벅스, 타코벨, KFC, 버거킹 등 인도의 체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