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낙태 및 TV 프로그램에 대해 논쟁

카지노사이트 분양 에린 오툴(Erin O’Toole) 후임 경선에서 선두주자로 알려진 보수당의 피에르 푸리에브르(Pierre Poilievre) 의원은 연설 시간의 대부분을 경제 문제, 생활비, 치솟는 인플레이션 수치에 집중했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후보자들은 수요일 에드먼턴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낙태 및 공급 관리에 대한 토론을 특징으로 하는 이례적이고 광범위한 토론으로 변모한 무대에 올랐습니다. 읽기 목록.

전 베테랑 정치 저널리스트인 토론 진행자 Tom Clark은 정책 문제에 대한 무거운 토론과 중단 없는 토론을 약속했는데, 이는

대부분 토론의 경우였습니다.

인플레이션

Poilievre 총리는 인플레이션 을 주도하고 많은 캐나다인의 생활을 감당할 수 없도록 만든 연방 정부의 “ATM” 역할을 했다고

비난한 Tiff Macklem 캐나다 은행 총재를 대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olievre는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잃은 것처럼 느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가신 관료주의를 책임지고

캐나다를 “지구상에서 가장 자유로운 국가”로 만드는 “방화문지기”에게 선거 운동을 반복했습니다.

Poilievre는 무대에서 동료 후보자들, 특히 전 퀘벡 수상 Jean Charest와 Brampton 시장 Patrick Brown의 표적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Charest는 Poilievre의 Macklem 해고 약속은 “무책임”하며 기업들이 캐나다에 대한 투자를 의심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론 후 보수당 의원인 Leslyn Lewis는 “의원들이 캐나다 중앙은행에 개입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후보자들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파이프라인을 건설하여 캐나다의 에너지 및 자원 부문을 강화할 필요성에 동의했습니다.

자유 호송 시위에 대한 후보자의 지원에 대해 Charest는 Poilievre가 불법 봉쇄를 동시에 비난하는 동시에 전염병 제한 및

백신 명령에 반대하는 시위를 더 광범위하게 지원한다고 비난했습니다.

“Poilieivre씨는 오늘 밤 아주 편리하게 역사를 다시 쓰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가 불법적인 봉쇄를 지지했다는 사실입니다.”라고 Charest가 말했습니다.

브라운은 암호화폐와 캐나다인이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견디도록 돕는 잠재적 역할에 관한 섹션에서 Polievre가 암호화폐의 이점을 옹호하는 “심야 YouTube 동영상”을 통해 캐나다인을 오도했다고 비난했습니다.

Poilievre는 그의 편에서 Charest를 세금 인상에 대한 오랜 실적을 가진 가짜 보수당으로 공격하고 Brown을 연방 및 지방 정치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수많은 문제에 대해 입장을 변경한 정치적 동기가 있는 운영자로 그렸습니다.

토론 초기에 후보자들은 다양한 핫버튼 주제에 대해 각자의 입장을 밝히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엄격한 답변 시간 제약으로 인해

서로 직접 토론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Poilievre 총리는 인플레이션을 주도하고 많은 캐나다인의 생활을 감당할 수 없도록 만든 연방 정부의 “ATM” 역할을 했다고 비난한 Tiff Macklem

캐나다 은행 총재를 대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