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든 총을 사용하여 어린 소년을 쏜

집에서 만든 총을 사용하여 어린 소년을 쏜 혐의로 유죄 판결을받은 세 명의 갱단원이 감옥에 갇히다
수감자들은 2022년 10월 7일 선고를 받으면 장기간 감옥에 갇히게 된다.

13세 소년을 집에서 만든 총으로 쏴 살해하려 한 혐의로 3명의 갱단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집에서 만든

지단 에드워즈(Zidann Edwards)와 디아고 앤더슨(Diago Anderson, 둘 다 20세)과 이름을 알 수 없는 17세 소년은 공포 총격으로 인해 마비된 소년을 남겼습니다.

집에서 만든

피해자와 그의 친구들은 지난해 11월 18일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하클리 서커스 지하도에서 공격을 받았을 때 음식을 사러 가던 중이었다.

법원은 그 십대가 Armed Response라고 불리는 버밍엄 갱단의 “영역”을 벗어났기 때문에 총에 맞아 죽었다고 들었습니다.

날짜가 없는 사진 속의 디아고 앤더슨. 앤더슨은 2021년 11월 18일 영국 버밍엄에서 수제 총으로 13세 소년을 쏘고 마비시킨 혐의로 기소된 3명 중 한 명입니다. (West Midlands Police, SWNS/Zenger)

오피 주소 총격 후 Edwards는 어린 소년을 죽이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는 드릴 랩 뮤직 비디오를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부상에도 불구하고 피해자는 구급차에 전화를 걸어 자신이 총에 맞았음을 알렸습니다. more news

소방관들은 구급대가 도착하기 전에 생명을 구하는 응급 처치를 했으며 어린이는 응급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었습니다.

CCTV에는 도난당한 닛산이 에드워드, 앤더슨, 17세 소년이 차에서 내리기 전에 10대 희생자 옆에서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보였다.

13세 소년과 그의 친구들은 지하도로로 쫓겨났고 그 남자는 슬램 건으로 알려진 수제 산탄총으로 뒤에서 폭발했습니다.

영상에는 3명이 현장에서 달아나 차를 몰고 가는 모습이 담겼고, 이후 경찰이 차량을 회수해 법의학적으로 용의자들과 연결했다.

경찰은 이들을 체포하고 총격 당일 입었던 옷과 여러 대의 전화기를 포함하여 더 많은 증거를 회수했습니다.

경찰은 또한 17세 소녀와 연결된 주소에서 권총과 슬램 건을 회수했으며 추가 조사를 통해 이것이 공격에 사용된 무기임을 증명했습니다.

법원은 그 소년이 척수를 통과하는 알갱이 중 하나의 결과로 하반신 마비를 일으켰다고 들었습니다.

3명 모두 8월 3일 화요일 버밍엄 형사 법원에서 살인 미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10월 7일 선고를 받으면 긴 징역형에 처해질 예정입니다.

17세 소년은 또한 생명을 위협할 의도로 총기를 소지하고 금지된 무기를 소지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West Midlands Police Force CID의 Michelle Cordell 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