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의 경호원에 대한 바이러스 성 음모

찰스 왕세자의 경호원에 대한 바이러스 음모론 논쟁 불꽃 튀는 찰스 3세 경호원의 의수와 손을 암시하는 음모론이 온라인에 퍼졌습니다.

이 이론은 제이슨(@jase_the_ace)이라는 남자가 TikTok에 처음 제시했으며, 경비원의 “진짜 손”이 양복 재킷 아래에 숨겨져 있는 장전된 총을 감싸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찰스

이 비디오는 2,7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론이 “상식”이라고 말하는 사람들과 제이슨이 지푸라기를 쥐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찰스

음모 이론
캘리포니아 대학교 데이비스 역사학과 교수인 캐서린 옴스테드(Kathryn Olmsted)는 NPR에 음모론이 지난 10년 동안 “더 널리 퍼졌고” “더 위험해졌다”고 말했다.

하버드 케네디 스쿨 쇼렌스타인 미디어, 정치 및 공공 정책 센터의 연구 책임자인 조안 도노반은 “인터넷에 음모론이 너무 많습니다. 그 규모는 놀랍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정보 공급망에 대한 공격으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규모의 거짓말은 진실한 이야기를 대체하기 때문입니다.”

찰스 3세
2022년 9월 19일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국가 장례식 동안 찰스 3세와 앤 공주가 있습니다.

왕의 경호원에 대한 TikToker의 음모론은 온라인에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오랫동안 음모론을 “주변 신념”으로 일축해 왔습니다. 그러나 12월 NPR/Ipsos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이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강남 오피 예를 들어,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거의 1명은 달 착륙이 가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응답자의 12%는 최근 몇 년 동안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이 날조된 날조라고 믿고 있으며, 19%는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태어났다는 이론을 믿습니다.

빅풋을 믿는 것처럼 모든 음모 이론이 “위험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왕의 경비병에 관한 제이슨의 새로운 음모는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켰지만 그다지 해롭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more news

제이슨의 비디오는 왕이 버킹엄 궁전 밖에서 런던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장면을 사용합니다.

왕의 왼편에 서 있는 남자(아마도 경비원이나 조수)는 두 손을 모은 채 표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Jason은 그 장면이 “의심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비디오의 내레이터는 “그가 잡고 있는 손이 수상해 보인다”고 말했다. “무생물인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Jason은 불룩한 재킷을 입은 다른 경비원에게 시청자의 관심을 끕니다.

비디오의 내레이터는 “[그의] 열린 손바닥 그립은 전혀 변경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시청자 반응
앞서 언급했듯이 일부 평론가들은 제이슨의 이론이 이론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알려진 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라고 Gavin이 말했습니다. “보안 팀은 수년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해 왔습니다.”

한 사용자는 “이것은 보안/경호원의 표준 관행입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루이스는 “잘했다 형님,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찾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