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규제 법안 통과

Buffalo, Uvalde 공격 후 하우스, 총기 규제 법안 통과

워싱턴 (AP) — 하원이 최근 뉴욕주 버팔로와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에 대응하여 수요일 ​​반자동 소총 구매 연령 제한을 높이고 판매를 금지하는 광범위한 총기 규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15발 이상의 탄약고.

총기 규제 법안 통과

법안은 223대 204의 대다수 정당 표결로 통과되었습니다. 상원이 정신 건강 프로그램 개선, 학교 보안 강화 및 배경 조사

강화에 초점을 맞춘 협상파워볼사이트 을 추구함에 따라 이 법안이 합법화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하원 법안은 민주당 의원들이 11월에 유권자를 선출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하며, 투표 결과가 널리 지지되는 정책을 지지합니다.

“우리가 모든 생명을 구할 수는 없지만 맙소사, 노력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미국에서 우리는 당신의 말을 듣고 오늘 하원에서 당신이 요구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D-Texas의 Veronica Escobar 의원은 말했습니다. “누가 당신과 함께 있고 누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러한 추진은 하원 위원회가 우발데 초등학교에서 총격을 피하기 위해 죽은 급우의 피로 몸을 가린 11세

소녀 미아 세릴로를 포함해 최근 총격 피해자와 가족들의 참담한 증언을 들은 후 나온 것입니다.

미국에서 끝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총기 난사 사건은 의회가 행동을 취하도록 자극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Uvalde에서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총격을 당한 사건은 양당 의원들이 대응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노력을 되살렸습니다.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하원 의장은 “우리 아이들이 이 끊임없는 두려움 속에서 살아야 한다는 것은 역겹고 역겹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펠로시 의장은 하원 투표가 “진보를 통해 역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총기 규제 법안 통과

“대답은 수정헌법 2조를 파기하는 것이 아니라 민주당원들이 원하는 바로 그곳입니다.”라고 R-Ohio의 Jim Jordan 의원은 말했습니다.

공통점을 찾기 위한 작업은 주로 상원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상원에서 법안이 통과되기 위해서는 10명의 공화당원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거의 12파워볼 추천 명의 민주당과 공화당 상원의원이 수요일 한 시간 동안 비공개로 만나 이번 주말까지 타협 법안을 위한 틀에 도달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적당한 단계를 제안할 것으로 예상되는 계획에 대해 더 많은 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총기 규제 노력이 공화당원들에게 가하는 정치적 위험의 척도로 볼 때, 상원의 GOP 수석 협상가 6명 중 5명은 2026년까지 재선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루이지애나의 빌 캐시디 상원의원, 메인의 수잔 콜린스, 텍사스의 존 코닌,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린지 그레이엄과

노스 캐롤라이나의 톰 틸리스. 여섯 번째, Pennsylvania의 Pat Toomey는 1월에 은퇴합니다. 6명 중 누구도 공화당 대통령 후보를 노리고 있지 않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Cornyn은 회담이 진지하다고 말했지만 이번 주 말까지 협상의 윤곽이 드러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민주당의 합창단에 합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의회가 6월 말 휴회를 시작하기 전에 합의를 도출하는 것을 “열망적인 목표”로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원 법안은 민주당원이 최근 Buffalo와 Uvalde에서 총격을 가하기 전에 도입한 다양한 제안을 결합합니다.

Uvalde, 초등학교, Buffalo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의 용의자들은 공격에 사용된 반자동 무기를 구입했을 당시 18세에 불과했다고

당국은 밝혔습니다. 법안은 그러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을 21세로 올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