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티 챔피언십: 요크셔는 Roses 경기

카운티 챔피언십 무승부 경기

카운티 챔피언십

제임스 앤더슨은 잉글랜드 팀 동료인 조 루트를 4타점으로 막아냈지만 요크셔는 2011년 이후 헤딩글리에서 열린 로지스 카운티
챔피언십 우승을 향한 랭커셔의 제안을 저지했다.

이어 요크셔는 4일차 11시 50분(BST)에 2이닝을 시작했고 최소 85오버가 남고 187타점 뒤졌다.

Adam Lyth, Dawid Malan 및 Root는 점심의 처음 22개 안에 들었고, 후자는 Anderson에게 점수가 45-3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Harry Brook의 뛰어난 여름은 157개의 볼에서 82개의 무패를 기록하면서 계속되었고, Yorkshire가 78개의 오버에서 169-6으로 도달하여 무승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5오버에서 2-17로 가는 도중에 On-song Anderson은 점심 직후 낮은 수준으로 유지되는 딜리버리로 Root의 중간과 그루터기를 찢었습니다.

양 팀은 모두 검은색 완장을 차고 경기 전 랭커셔의 만능 선수 앤드류 시먼즈를 추모하며 1분간 침묵을 지켰다.

Red Rose는 양 팀이 무패의 Division One 기록을 유지하는 것으로 끝난 고정물에서 지배적인 힘이었습니다. 방문자는 2승 3무,
호스트는 1승 4무입니다.

첫 번째 이닝에서 566-9를 기록하고 라이벌이 뒤따르게 한 Lancashire는 13점을 요크셔보다 1점 더 많이 얻은 것이 부당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슬로우 턴이 제안된 4일까지 타자들은 이번 시즌에 자주 그랬던 것처럼 다시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카운티

Keaton Jennings는 Lancashire에서

뛰어난 238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카운티는 Roses 크리켓에서 개인 최고득점을 기록했으며 이에 대한 응답으로 Root의
147이닝은 이 유명한 오래된 경기에서 그의 1세기를 대표했습니다.

경기장의 잔잔한 성격과 3일째 이후에 Matt Parkinson이 Lancashire가 그날 경기에서 6개의 위켓을 성공시킨 것을 잘했다고 말한 것을 감안할 때 Yorkshire가 살아남은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원했던 것보다 훨씬 더 밀착된 면도였습니다.

홈 팀의 첫 번째 이닝은 8.5오버파의 개막전에서 379로 마감되었으며, Luke Wood는 Steve Patterson이 짧은 공을 던지고 있는 협곡에 걸리고 Parkinson 볼링의 마지막 사람인 Haris Rauf가 걸리게 되었습니다.

인상적인 레그 스피너 파킨슨은 38.5오버파에서 4승 90패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27개에서 2-53개를 더 반환했습니다.

그런 다음 Tom Bailey는 요크셔의 신경을 고조시키기 위해 새 공을 쳤습니다.

다른 쪽 끝에서 Anderson은 6오버파 오프닝 버스트에서 4명의 처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Anderson은 점심 식사 직후 처음으로 Malan(23)이 세션에 5개의 볼을 밀어 넣는 것을 포착했고(18번째 오버에서 39-2) Root가
종합 볼링을 하도록 했을 때 보상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이닝에서도 두 잉글랜드의 거물 간의 치열한 전투였습니다. 아마도 3월에 Root가 카리브해에서 주장했던 테스트 스쿼드에서 제외된 것에 대한 Anderson의 실망으로 인해 고조되었을 것입니다.

왼팔 시머 우드는 나중에 요크셔가 46.2오버를 남기고 86승 4패로 떨어지면서 오프너 조지 힐을 26타에 붙잡았지만 중산은 앤더슨이 티샷하기 직전인 30일 스퀘어 레그에서 다이빙에서 브룩을 떨어뜨렸다. 중요한 순간임을 증명했습니다.

잉글랜드 테스트의 희망자 브룩은 이번 시즌 단 8이닝 만에 750점을 넘기며 진짜 스웨거를 날렸다. 이번 이닝은 다른 문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