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렘린이 징병 반발을 두려워하면서 비밀리에

크렘린이 징병 반발을 두려워하면서 비밀리에 군대를 동원하는 러시아
러시아 당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지난주 승리의 날 행사를 통해 대규모 동원이 무산됐다고 발표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온 후 은밀한 동원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크렘린이 징병

러시아 지도자는 예상대로 5월 9일에 있었던 제2차 세계 대전 기념식의 애국적인 열정을 사용하여 전쟁을 선포하지 않았습니다.

크렘린이 징병

전쟁이 크렘린 용어로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주장함으로써 러시아는 기술적으로 전쟁 상태가 아니므로 의용병은 사임할 수 있고 이론상 징집병은 우크라이나에 파견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2월 24일 전쟁 발발 이후 상당한 손실을 입은 러시아군을 군대에 입대시키려는 공동의 노력에 대한 보고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토토 티엠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2022년 5월 12일 우크라이나 동부 바크무트 근처에서 수송기가 운반하는 탱크에 앉아 있습니다.

러시아는 대규모 동원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블라디미르 푸틴의 침공에 더 많은 군대를 모집하라는 보도가 있습니다.

5월 13일 BBC 러시아어는 지난 몇 주 동안 군 등록 및 입대 사무소에서 남성에게 “소환장”을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러시아에서 은밀한 동원이 시작됐다”는 기사와 헤드라인을 통해 이러한 요청을 깬 사람 최소 3명과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달 BBC 러시안은 3월 초부터 민간 구직 사이트인 헤드헌터(HeadHunter)와 슈퍼잡(SuperJob)에 계약직 군인을 위한 수천 개의 공석이 게시됐다고 보도했다.

뉴스위크가 이전에 보도한 바와 같이 러시아 전역의 정부 기관은 “전시 동원 전문가”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4월 29일에 게시된 모스크바 북서부의 내무부에 대한 한 광고는 후보자들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것을 요구합니다. more news

여기에는 “동원 계획 문서” 개발 및 조정, “동원 준비 및 동원 훈련 측면에서 연방 집행 기관의 특별 결정” 구현이 포함됩니다.

크렘린궁은 대규모 동원 계획을 반복적으로 부인했지만 전문가들은 인력 부족이 푸틴 대통령의 선거 운동을 위협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군사 분석가 롭 리(Rob Lee)는 월요일 트윗을 통해 푸틴 대통령은 동원 또는 축소가

“매우 인기가 없다”며 러시아가 당분간 현재의 작전을 계속할 수는 있지만 “영원히 할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쟁을 선포하고 동원하려는 움직임은 푸틴에게 또 다른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독립 간행물인 The New Times의 편집자인 Evgenia Albats는 승리의 날 이전 뉴스위크에

“푸틴은 러시아인에게 선택 전쟁에 대한 이 모든 아이디어가 이해하기 매우 어렵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