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이란 협상을 포기한 세 가지 이유

트럼프가 이란 협상을 포기한 세 가지 이유

트럼프가


넷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란 합의에 대해 항상 그렇게 죽은 것은 아니며 유권자들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는데 왜 그가 지금 철수하는 것입니까?

미국의 동맹국들과 국내 지지자들이 현 상태를 고수하도록 대통령을 설득하기 위한 최후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몇 달 동안 전보된 조치였습니다.
그의 발표에서 대통령은 협상을 재개할 의사가 있으며 성공할 수 있는 딜 메이커로서의 자신의 능력을 신뢰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15년 협상에 대해 “그 당시에는 건설적인 거래가 쉽게 체결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어.”
이제 대통령은 자신이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왜 지금 철회합니까?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인이 협정을 유지하는 데 찬성하고 있으며,

트럼프는 단순히 또 다른 약속을 지킨다고 말했지만 이민, 무역, 경제가 그랬던 것처럼 그의 기반에 동기를 부여한 문제는 결코 아닙니다.

그가 거래를 싫어하게 되었고 이러한 행동을 취한 세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바마 유산 파쇄
트럼프 대통령은 때때로 이란 협정에 반대하는 입장을 매우 개인적인 조건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다리가 부러진 자전거 사고에 대한 균열을 포함하여 협정의 설계자 중 한 명인 존 케리 전 국무장관을 반복적으로 조롱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며칠간 케리 총리가 이란인들에게 다가가려는 노력은 대통령이 협상을

포기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통령은 화요일 일찍 이에 대해 트윗했기 때문에 그 주제는 분명히 마음속에 있었습니다.

트럼프가

“존 케리는 기회가 있었고 그것을 날려 버렸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트럼프가 썼다. “협상에서 물러나십시오 존, 당신은 당신의 나라를 해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취임 이후로 전임자의 서명 업적을 거의 모두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는 취임 일주일 만에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무역협상에서 미국을 탈퇴시켰다.
지난 6월 그는 기후변화 완화에 관한 파리협정에서 미국을 탈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는 또한 일부 서류미비 이민자에 대한 오바마 시대의 보호를 해제했습니다. 그와 의회의 공화당원은 건강 보험 시장에 대한 정부 규제를 강화한 Affordable Care Act를 폐지했으며, 그의 첫 해 입법 의제의 중심(대부분은 실패했지만) 초점입니다.

그는 쿠바에 대한 제재와 여행 제한을 다시 부과하고, 발전소 배기가스에 대한 규제 제안, 신차에 대한 연비 기준 및 기타 환경 규제를 철회했으며, 금융 기관에 대한 일부 오바마 시대 규제의 폐지를 지지했습니다.

보수 웹사이트인 페더럴리스트(The Federalist)의 션 데이비스(Sean Davis)는 “파리 기후 협정이 파기되고 이란 핵협정이 생명 유지에 관한 협정이 체결되고 오바마케어가 제거되면서 현 시점에서 오바마의 유일한 진짜 유산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다”라고 적었다.

그리고 그것이 트럼프 대통령이 원하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네타냐후의 중심
트럼프가 처음 대선에 출마했을 때, 그는 지금처럼 이란과의 합의에 대해 거의 비판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것이 실수라고 생각하고 협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미국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