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션: 75년 전에 영국령 인도가 분할된

파티션

카지노 솔루션 파티션: 75년 전에 영국령 인도가 분할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75년 전 영국이 인도의 독립을 승인했을 때, 영국이 지배했던 영토는 인도와 새로운 파키스탄 국가(동파키스탄은 나중에 방글라데시가 됨)로 분할되거나 분할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폭력이 급증하여 약 1,500만 명이 실향민이 되고 약 10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 이후로 인도와 파키스탄은 라이벌 관계로 남아 있습니다.
영국령 인도가 분할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1946년 영국은 인도의 독립을 선언했습니다.

더 이상 국가를 관리할 여유가 없었고,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싶었습니다.

마지막 총독인 마운트배튼 경은 날짜를 1947년 8월 15일로 설정했습니다.

인구는 약 25%가 이슬람교도이며 나머지는 대부분 힌두교도이지만 시크교도, 불교도 및 기타 종교도 있습니다.More News

예술 및 인문학 연구 위원회(Arts and Humanities Research Council)의 인도 펠로우인 Navtej Purewal 교수는 “영국인들은 인도 사람들을 범주로 나누는 방법으로 종교를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지방 선거를 위해 별도의 무슬림과 힌두교 유권자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무슬림 정치인을 위한 자리와 힌두교인을 위한 자리가 따로 있었습니다.

“종교는 정치의 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영국에 기반을 둔 채텀 하우스 외교 정책 연구소의 가레스 프라이스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힌두교 다수.

“그들은 압도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파티션

“그들은 별도의 무슬림 조국을 위해 운동한 정치 지도자들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의회당의 독립 운동 지도자인 모한다스 간디와 자와할랄 네루는 모든 신앙을 포용하는 통일된 인도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전인도 무슬림 연맹의 지도자 무하마드 알리 진나는 독립 정착의 일환으로 분할을 요구했습니다.

“통일된 인도가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동의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라고 Price 박사는 말합니다.

“파티션은 빠르고 간단한 솔루션인 것 같았습니다.”

분할로 인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까?
영국 공무원 시릴 래드클리프 경은 1947년 인도와 파키스탄의 국경을 그렸고, 아대륙을 다음과 같이 크게 나누었습니다.

힌두교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중부 및 남부 지역
북서쪽과 북동쪽의 두 부분은 대부분 이슬람교도였습니다.
그러나 힌두교와 이슬람교 공동체는 영국령 인도 전역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약 1,500만 명의 사람들이 새로운 국경을 건너기 위해 종종 수백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1946년 캘커타 살인 사건을 시작으로 2,000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집단 폭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무슬림 연맹은 민병대를 조직했고 우익 힌두교도 그렇게 했습니다.” 런던 대학 SOAS의 남아시아 역사 선임 강사인 Dr Eleanor Newbigin은 말합니다.

“테러 집단은 자신들의 편을 더 많이 통제하기 위해 마을에서 사람들을 쫓아낼 것입니다.” 난민 캠프에서 20만에서 100만 명이 사망하거나 질병으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힌두교도와 이슬람교도를 막론하고 수만 명의 여성이 강간, 납치 또는 신체 손상을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