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웰런: 전직 해병대의 기이한 사건

폴 웰런: 전직 해병대의 기이한 사건
모스크바 메트로폴 호텔 3324호에서 폴 웰런은 친구의 결혼식을 위해 옷을 차려입고 있었는데 러시아 정보원들이 들이닥쳤다.

미국인은 그의 형제가 간첩 혐의로 기소되었다는 뉴스 보도를 우연히 발견할 때까지 그의 쌍둥이가 우연히 3일 동안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폴 웰런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것이 2018년 새해 전날이었고 서방 4개 정부를 휘말리게 하고 이미 냉전 이후 최저치로

가라앉은 러시아와의 관계에 압력을 가할 사건의 시작이었습니다.

거의 18개월 후, Whelan은 비밀리에 진행된 짧은 재판 끝에 러시아 국가 기밀을 입수한 스파이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시민권도 가지고 있는 전직 미 해병대는 항상 자신의 결백을 주장해 왔으며 이번 주 법정에서

자신을 “기름지고 끈적끈적한 러시아 정치”의 희생자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의 가족이 그를 집으로 데려오려는 호소를 강화하면서 모스크바의 관리들은 이미 죄수 교환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으며 미시간 출신의 그 남자가 아직 끝나지 않은 정치 게임의 졸이라는 의혹을 더하고 있습니다.터프한 정의
6월 15일, 주심은 평결의 핵심 단어에 도달하는 데 단 1분 20초가 걸렸다.

폴 웰런

“모스크바 시 법원은…폴 니콜라스 웰런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그는 타이핑된 시트에서 읽었으며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에게 16년형이 높은 보안 시설에서 제공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런 다음 판사는 검은색 바라클라바를 입은 두 명의 FSB 보안 요원이 지키고 있는 유리 우리 안에 서 있던 피고에게

말을 하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나무로 된 법정 벤치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고 의료용 마스크를 쓴 채 미국, 영국, 캐나다 대사들이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웰런, 문장 알아들었니?” 안경을 끼고 옆머리를 하고 법원에 출두할 때마다 푸른색 스웨터를 입고 등장한 미국인은 단정하고 중년의 사서를 멍하니 바라보았다.

그의 러시아어는 이것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아무것도 번역된 것이 없습니다, 재판장님.” 50세의 노인이 항의하고 그의 운명을 설명하기 위해 서둘러 통역사를 보냈다. 세 명의 판사는 연단을 휩쓸고 법정 밖으로 나왔다.

몇 번의 비공개 청문회를 거친 간첩 재판의 평평하고 갑작스러운 끝이었습니다. 모스크바의 코비드-19 폐쇄는

최종 판결이 내려질 때까지 언론과 대중 모두가 건물에 출입할 수 없도록 하여 더욱 두꺼운 비밀 층으로 절차를 은폐했습니다.제임스 본드입니까, 아니면 미스터 빈입니까?
제가 Whelan을 법정에서 처음 보았을 때, 1년이 훨씬 넘었습니다. 그는 옅은 미소를 띠고 교도소 도시락이 들어 있는 갈색 판지 상자를 가슴에 안고 도착했습니다. 그는 FSB 경비원의 측면에 있었고 얼굴을 가려서 식별할 수 없었습니다.

복도에서 총격을 가하기 위해 공중에 떠 있는 국영 TV 제작진은 이미 피고인을 “미국 스파이”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Paul Whelan은 수개월에 걸쳐 여러 양육권 청문회와 항소를 위해 데려갔고 우리는 거의 매번 끼어들었습니다. 우리는 개회사에만 참석할 수 있었지만 그와 몇 차례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