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역사 지역의 모습

푸켓 역사

푸켓 역사
역사를 통틀어 푸켓은 안다만 해의 왕관에 보석이 세팅된 환영의 등대였습니다.
기원전 1세기 인도 상인의 도착부터 오늘날의 휴가객과 은퇴자에 이르기까지
푸켓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은 낙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사이렌 노래였습니다.

헐리우드도 푸켓 지역의 손짓에 면역이 되지 않았습니다.
고전 제임스 본드 영화인 황금 총을 가진 사나이와 최근에는 피피 섬의 해변에서 숨막히는 풍경을 촬영했습니다. 푸켓의 해안에서.

초기 역사
푸켓 역사 초기에 원래 지역에는 비옥한 처녀 삼중 캐노피 열대 우림의 고향이라고 불렀던 지금은 멸종된 피그미족이 있었습니다.
사냥꾼과 채집인으로 구성된 피그미족은 고기, 과일, 견과류, 딸기 등 대자연과 천상의 환경이 제공하는 것을 먹고 살았습니다.
다른 초기 거주자들은 해안 지역에 거주하고 바다의 풍부한 수중 작물인 어류와 해산물을 먹고 사는 유목민인 차우 은신처를 포함했습니다.

파워볼 제작 98

교역소
푸켓은 수세기 동안 벵골 만의 동쪽 해안에 있는 중요한 교역소로 알려졌으며,
번화한 항구에서는 인도, 버마, 중국뿐만 아니라 아랍 및 말레이 세계의 상인 선원들이 오가는 화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암.
16세기에 대규모 주석 광상이 발견되었을 때 푸켓은 상점을 차리려는 포르투갈인, 프랑스인 및 영국인 상인들의 식민지가 되었습니다.
한 세기 후, 영국은 푸켓을 작전 기지로 사용하여 말라카 해협을 통과하는 중요한 무역 통로의 통제를 고려했습니다.

푸켓의 히로인
영국군은 그 지역을 정찰하기 위해 프랜시스 라이트 대위를 보냈고,
라이트는 푸켓으로 돌아오는 버마군을 목격했을 때 푸켓의 가장 중요한 역사적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불과 1년 전에 태국군은 푸켓을 성공적으로 방어하여 버마의 침입자들을 물리쳤습니다.
라이트 대위는 임박한 침공을 주지사 사무실에 알렸습니다.
불행히도, 그 주지사는 최근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아내 Kunying Jan이 고삐를 잡고 그녀의 용감한 여동생 Mook과 함께 푸켓의 군대를 모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두 여성은 지역 여성을 남성으로 위장한 작전을 주도하여
버마에게 군대를 거대하고 뚫을 수 없는 무적의 군대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막강한 적 앞에서 버마군은 여전히 ​​공격했지만 짧은 포위 공격 후 재빨리 후퇴했습니다. Kunying Jan과 그녀의 자매는 일반적으로 왕족에게만 주어지는 귀족 칭호인 라마 1세 왕으로부터 ‘Thaop Kasattri’를 수여받았습니다.

Thalang 원형 교차로에 전시된 히로인 기념비는 푸켓 역사 일부인 이 두 용감한 여성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주석 붐
주석 채광은 19세기 푸켓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유럽 광산 소유주로부터 일자리를 찾는 수천 명의 중국인 노동자를 끌어들였습니다. 전통적인 민속 중국인 노동자들은 영적 신념과 요리 재능을 가지고 현지인들을 가르치고 전수했습니다. 결국 푸켓에 거주하는 태국인과의 국제결혼은 ‘바바’라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푸켓의 주석 광산에 뿌리를 두고 있는 많은 바바족은 스스로 상인이 되어 새로 발견한 재물을 푸켓 타운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포르투갈어와 중국식 억양과 영향을 보여주면서 가족을 위해 맨션과 거대한 집을 지었습니다.
이 놀라운 ‘중국-포르투갈’ 건축 전시물 중 상당수가 초기의 화려함으로 복원되었으며, 오늘날 방문객들은 푸켓 타운의 구시가지 지역을 산책하면서 훌륭한 장인 정신을 즐기고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요뉴스 보기

해변을 즐기는 사람들과 목욕하는 사람들
주석과 고무는 1970년대에 처음으로 엘리트 태양을 찾는 사람들이 등장하여 푸켓의 토파즈 바다에서 놀고 Hat Kata의 반짝이는 새로운 Club Med에서 따뜻한 태양을 즐기기까지 수년 동안 푸켓의 지배적인 산업으로 굳건히 자리 잡았습니다. 푸켓은 또한 본토에서 비행기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으며 타이항공은 방콕에서 매일 항공편을 제공하여 관광의 문을 더욱 넓혔습니다.

관광 산업은 섬 전체에 들불처럼 퍼졌으며 푸켓 타운과 빠통에 리조트와 핫스팟이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상속인과 오스카상 수상자부터 평범한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관광객들이 수년에 걸쳐 푸켓을 방문하여 관광객들의 돈을 끌어들이고 2004년 12월 26일 쓰나미가 섬을 강타하여 대학살을 겪을 때까지 산업을 견고하게 유지했습니다. 푸켓의 역사에서 어두운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