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 대출 용서 업데이트

학자금 대출 용서 업데이트: Biden, 공정성 쿼리에 응답

학자금 대출

파워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수백만 명의 연방 부채를 탕감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발표는 Biden의 주요 캠페인 공약 중 하나를 이행합니다.
Pell Grants로 대학에 다녔던 적격 학생의 경우 최대 $20,000, Pell Grants를 받지 못한 학생의 경우 최대 $10,000가 면제됩니다.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인 차용자는 자격이 됩니다.
또한 행정부는 일시 중지를 2022년 12월 31일까지 마지막으로 한 번 연장했습니다.
민주당원은 광범위한 구제를 요구하는 이 계획을 비판했고 온건파와 공화당은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계획은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의 학자금 빚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의 계획은 무엇을 할 것인가?
4,300만 명의 차용자 혜택
공화당은 바이든의 계획을 비판
일부 민주당원들은 5만 달러 구호를 원했습니다.
일부에 대한 지불 완화 일정 컷
주민들이 가장 많이 빚을 지고 있는 5개 주
미국인의 59%는 계획이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설문조사
바이든은 공정성 쿼리에 응답
조 바이든 대통령이 행정부의 새로운 부채 탕감 계획에 대해 공개 연설을 한 후, 기자는 이미 학자금 빚을 갚았거나 한 번도 축적한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 전략이 “불공정한” 것인지 물었다.

학자금 대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오후 백악관 루즈벨트룸 내부 브리핑 장소를 떠나려던 중 기자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잠시 멈췄다. more news

“사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을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이 이 사람들 중 한 명이 모든 세금 혜택을 받는 것을 보면 공정합니까? 공정합니까?” 바이든이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과거에는 일부 “공화당 친구들”이 세금 감면에 찬성했지만 지금은 면제에 반대하는 발언을 한 것이 “흥미롭다”고 말했다. 많은 민주당원들은 바이든의 수요일 계획보다 더 많은 구제를 지지했지만 많은 공화당원들은 금액을 면제하는 아이디어를 비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내 계획이 책임감 있고 공정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Fox Host는 구제를 헤로인 사용에 비유합니다.
Fox and Friends Weekend의 공동 진행자인 Will Cain은 수요일 Fox News의 America Reports에 출연하여 Joe Biden 대통령의

출 탕감 계획을 헤로인 사용과 비교했습니다.

케인은 이 계획이 “대학 등록금을 다시 한 번 올릴 것”이며 “장기적인 방정식을 해치는 역할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초 발표된 백악관 팩트 시트에 따르면 4년제 공립 대학에 다니는 비용은 1980년 이후 거의 3배가 되었습니다.

케인은 의료 서비스를 대학과 비교하면서 둘 다 “초인플레이션”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 빚을 탕감한다는 은유는 무엇입니까? 헤로인에 중독된 사람이 끔찍한 인출을 겪고 있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라고 Cain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러한 철수를 근절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들에게 헤로인을 한 번 더 주는 것뿐이라고

말하는 어떤 사람이 그 방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