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맥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해리 맥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발전을 보여주면서 야유에 직면해 있다.

해리 맥과이어는

먹튀검증 베터존 Martial, Rashford 및 Sancho가 Palace를 상대로 매끄러운 3-1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Van de Beek은 ‘큰 개성’으로 과시하기 위해 Maguire를 옹호합니다.

단 3번의 투어 경기라는 작은 표본 크기에서 에릭 텐 해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개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Anthony Martial, Marcus Rashford, Jadon Sancho가 화요일에 Crystal Palace를 상대로 3-1로 승리한 경기에서 득점한 각 골은

매끄럽고 귀여운 플레이 덕분에 맨유의 프리시즌 투어에서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리버풀(4-0)과 멜버른 빅토리(4-1)에 이은 동부와 호주.

Ten Hag는 “우리는 우리가 보고 있는 개선 사항에 만족합니다. 멋진 골을 넣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도 수요입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경기장에서 높은 곳에서 압박하고, 할 수 없으면 낮은 곳에서 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시작 시점, 그리고 볼에 대한 품질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잘 놀지만, 2, 3-nil의 믿음이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해리 맥과이어에게 이것은 복잡한 일이었습니다. 그는 Ten Hag의 주장이자 “1순위” 선수로서

강력하게 지원한 Palace를 상대했지만 일찍부터 관중들의 야유를 견뎌야 했습니다. 그들은 후반에 교체되기 전에 잉글랜드 수비수의 인상적인 디스플레이로 결국 조용해졌습니다.

래시포드의 골을 도운 도니 반 데 비크는 맥과이어를 방어했다. “나도 [조롱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그는 말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말 몰랐어요. 하지만 해리는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는 공격적이었고, 공을 너무 많이 가졌기 때문에 성격이 뛰어났습니다.”

해리 맥과이어는

맥과이어는 한 번 이상의 잠재적인 골 방지 개입을 했고 그의 매니저가 한 시점에서 그의 이름을 부르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게 한 장거리 배달을 내렸습니다. 29세의 그는 흰색으로 품격을 의인화했다. 맨유는 다비드 데 헤아가

조엘 워드의 팰리스 코너에서 헤딩으로 골문 근처로 들어가는 것을 약하게 허용하면서 막판을 향해 흔들릴 때까지 요동치는 위협이었습니다.

Patrick Vieira의 팀은 Martial에서 외면하는 동안 골키퍼가 그의 오른손을 다치는

과정에서 결과적인 노력을 ‘맹인’으로 막았을 때 Jack Butland를 일찍 잃었습니다. 그는 레미 매튜스(Remi Matthews)로 교체되어야 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Jean-Philippe Mateta의 슛은 Palace의 유일한 공격이었고 Maguire의 조롱 사이에 들어왔습니다.

이는 곧 선제골을 만든 훌륭한 유나이티드의 움직임에 대한 감탄의 한숨으로 바뀌었습니다.

Luke Shaw를 대신해 투입된 Tyrell Malacia는 왼쪽에서 Diogo Dalot이 약할 것으로 보이는 오른쪽 발을 통해 부드러운 패스로 플레이를 전환했습니다.

포르투갈인의 즉각적인 터치는 공간을 설계했으며, 프랑스인의 체스트 앤 발리처럼 결정적인 Martial의 공은 매튜스에게 이번 투어의 모든 경기에서 스트라이커와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Palace는 기절했지만 몇 초 후 여전히 동점 골에 가까워졌습니다. Malcolm Ebiowei는 오른쪽에서 Fred를 지나쳐 날아가게 했고, De Gea는 선방하기 위해 왼쪽으로 뛰어내렸습니다.

긴 통로를 위해 United는 유동성과 영리함을 제공했습니다. Rashford는 이것을 두 번에 걸쳐 구체화했습니다.

첫 번째는 안쪽으로 방향을 틀고 골문을 시도하여 매튜스를 지켜보는 구경꾼으로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팰리스의 후위를 양분한

왼쪽의 위협적인 크로스였으며 하프 타임 전에 Martial에게 두 번째 골을 제공했어야 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