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세금 보고 시 홈 오피스 세금

2021년 세금 보고 시 홈 오피스 세금 공제를 청구할 수 있는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1년 세금

먹튀검증사이트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원격으로 또는 집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이들은 2021년 ‘대퇴사’ 속에서도 자신의 사업을 시작해 사장이 되기로 했다.

그러나 누가 홈 오피스 세금 공제를 청구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영업을 하고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일하지만 고용주로부터 W-2 세금 양식을 받는 사람은 자격이 없습니다.

당신에 투자에서 더 많은 것:
집을 임대할지 소유할지 결정하는 방법
미국 가계,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한 달에 327달러 추가 지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예산이 부족합니까? 반격하는 3가지 방법

뉴욕 폴라 파이낸셜(Fola Financial)의 설립자이자 CPA인 셰네야 윌슨(Sheneya Wilson)은 “당신이 더 이상 9시 5분 [근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격이 된다면 재택 근무 공제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취할 수 있는 가장 큰 공제 중 하나라고 덧붙였습니다.

공제를 청구할 수 있는 사람
진행중인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2021년에 재택근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누가 재택 공제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에 관한 몇 가지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세금 감면은 일반적으로 자영업자, 공연 근로자 또는 독립 계약자에게만 적용되며 W-2 세금 시즌을 제공하는 회사에 고용된 사람들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IRS는 재택 공제에 대한 2020년 9월 알림에서 “고용주로부터 독점적으로 급여나 W-2를 받는 직원은 현재 재택 근무 중이더라도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이전에는 직원에 대해 재택 공제가 허용되었으므로 약간의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7년 세금 감면 및 고용법(Tax Cuts and Jobs Act of 2017)은 그러한 근로자가 2018년부터 2025년까지 공제를 받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2021년 세금

지금보기
비디오06:48
전 웨이트리스가 3만 달러의 신용 카드 빚을 갚고 투자를 시작한 방법
2021년에 재택 사무실 공제를 청구하려면 납세자는 집의 일부 또는 재산의 별도 구조를 독점적이고 정기적으로 주요 사업 장소로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고객 또는 고객을 맞이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재고를 보관하고, 임대하거나 보육 시설로 사용하는 장소가 포함됩니다.

공제를 청구하기 위해 주택 소유자일 필요는 없습니다. IRS에 따르면 이동 주택, 보트 또는 기타 유사한 자산과 마찬가지로 아파트도 자격이 있습니다.

일부만 공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9시 5분 근무를 그만두고 2021년에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집을 주요 사무실 공간으로 사용하는 경우 1년 중 일부에 대한 공제를 청구할 수 있다고 Wilson은 말했습니다.

세금 감면이 작동하는 방식
적격 납세자가 홈 오피스 공제를 계산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ore news

단순화된 버전에서는 홈 오피스의 제곱피트당 최대 300제곱피트까지 5달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방법에 1,500달러 상한선이 부여됩니다.

이 홈 오피스는 업무용으로만 사용해야 하며, 책상이 있는 객실은 될 수 없습니다. 업무를 위해 사무실이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공제에 대한 입증 책임은 납세자에게 있으므로 감사를 받으면 IRS에 청구를 백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