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Today: 바이러스 지연 후 중국 대학 시험 시작

Asia Today: 바이러스 지연 후 중국 대학 시험 시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쓴 한

여성이 7월 7일 베이징에서 ‘가오카오’로 알려진 중국 국립대학 입시 첫날을 마치고 학교를 나서고 있다. (AP 사진)
베이징–중국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면서 연기된 후 화요일 거의 1,100만 명의 학생들이 대학 입학 시험을 치르기 시작했습니다.

이틀간의 고된 대학 입학 시험은 학생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으며 예정된 날짜에서 몇 주 연기되었습니다.

이 시험은 바이러스 발생 이후 첫 대규모 집회로 여겨지며 관리자들은 건강 증명,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엄격한 규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Asia

야짤 중국이 화요일에 보고한 모든 새로운 감염은 해외에서 돌아온 사람들이었습니다.

상하이 당국은 지난 24시간 동안 그곳에서 확인된 2명의 사례가 영국과 미국의 학교에서 돌아온 학생들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Asia

영국에서 토요일에 돌아온 학생은 검역소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두 번째 학생은 화요일 도착 후 진단을 받았습니다.

두 학생의 비행기에 탑승했던 또 다른 108명도 자가격리됐다.

상하이에서는 거의 700명의 COVID-19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해외에서 수입된 사례와 현지에서 확산된 사례로 나뉩니다. 중국은 지난해 말부터 8만3000건 이상의 사례를 보고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타 개발:

인도의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20,000명을 넘어섰고 사례는 700,000명을 넘어섰습니다. 이 나라는 지난 24시간 동안 467명의 새로운 사망자를 보고했으며 사망자는 20,16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또 신규 확진자가 2만2252명 늘어 총 71만9665명으로 늘었다. 인도의 새로운 바이러스 감염 및 사망 비율은 이제 지난 4개월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건 당국자들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사망자 수가 크게 늘어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인구는 13억 명으로 미국, 브라질에 이어 세 번째로 많다.

에어뉴질랜드(AIR NEW ZEALAND)는 정부가 귀국하는 사람들을 위해 충분한 격리된 호텔 객실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국내 신규 항공편 예약을 일시적으로 보류했습니다. 운송업체는 보류가 3주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뉴질랜드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지역사회 전염을 제거했지만 여전히 국경에서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메건 우즈 주택 장관은 정부가 약 6000명의 사람들을 격리 시설에 수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악화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도착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은 44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를 확인했으며, 이는 수도권을 넘어 새로운 감염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추가 확진자는 1만3181명, 사망자는 285명으로 늘었다. 새로 보고된 사례 중 20건은 지역 감염 환자로, 이 중 12건은 수도권, 나머지 8건은 수도권 2곳에서 발생했다. 24건은 해외에서 유입됐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두 학생의 비행기에 탑승했던 다른 108명도 자가격리됐다.

상하이에서는 거의 700명의 COVID-19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해외에서 수입된 사례와 현지에서 확산된 사례로 나뉩니다. 중국은 지난해 말부터 8만3000건 이상의 사례를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