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a Daines에 따르면 사람들은 도시 생활

Daniela Daines 프리 다이빙을 하다

Daniela Daines

바다에서 40분 거리에 살면서 33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이런 경험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물에 들어가십시오.”라고 Magmoet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수영을 하거나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거기에 있어요. 말 그대로 어깨에서 무언가가 미끄러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새로 찾은 기쁨과 함께 Magmoet은 슬픔을 느낍니다. “바다에서 40분 거리에 살면서 33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이
경험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Magmoet은 Cape Flats의 Heideveld 출신입니다. 아파르트헤이트 기간 동안 유색인종은 케이프타운 도심에서 케이프 플랫으로 강제 이주되었습니다. 최고의 해변은 백인 전용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분리되었습니다. 아파르트헤이트는 1990년대 초에야 종료되었으며 케이프타운은 비공식적이지만 인종에 따라 크게 나누어져 있으며, 유색인종은 소외되고 종종 안전하지 않은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Cape Flats의 일부는 극심한 갱 관련 폭력을 경험합니다. Magmoet 자신은 두 번 총에 맞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눈에 띄지 않는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 재빨리 지적합니다.

Daniela

자라면서 Magmoet은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하는

유색인종을 본 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바다는 우리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라고 생각하겠지만 왜요?”
그는 “우리 조상들은 물을 먹고 살았다”고 말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유색인종은 아프리카와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Magmoet과 같은 케이프 타운의 많은 이슬람교도들은 동남아시아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어느 섬에서 왔는지 노예로 이곳에 데려왔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바다 옆] 다시 여기에서 살았습니다. 다시, 우리는 제거되었습니다… 아파르트헤이트와 함께 문자 그대로 이것이 이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 오지 마세요. 제 생각에는 그것이 우리 두뇌에 고정된 것 같아요.”

지역 사회의 어린이들조차 바다에 대해 경계하는 모습을 본 Magmoet은 처음에는 독립적으로 청소년 그룹에
스노클링을 소개하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2018년 Chris Krauss와 공동 설립한 비영리 Sea the Bigger Picture를 통해 스노클링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 해양 및 시민 과학 학습의 1년 동안 13세에서 16세 사이의 24명의 어린이를 안내합니다.

Magmoet은 최근 스노클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영화 제작과 분기별 바다 “오픈 데이”에
집중하기 위해 사임했으며 여전히 핸디맨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Magmoet을 지원한 개인 및 조직 중에는 Cape Town Freediving(CTF)이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그에게 청소년
프로그램의 안전 요소를 배울 수 있는 무료 과정을 제공했습니다.

CTF가 10년 전 문을 열었을 때, 그것은 미국 최초의 공식 프리다이빙 센터였습니다. 일년 내내 21명의 학생이 있었습니다. 이제 여름에는 일주일에 20명의 다이버를 가르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공동 설립자인 Daniela Daines는 2014년 이전에 프리다이빙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대부분 경쟁적인 스포츠였다고 말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John은 매력을 넓히기 위해 Adventure Freediving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록에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바다를 안전하게 탐험하고 해양 동물을 만나고 일상적인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술과 자신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