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Barnes 스타일

Julian Barnes

카지노 영상 공급 너무 아이러니? Julian Barnes 스타일은 짜증나는 한숨을 자아냅니다.

Elizabeth Finch는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자기 연민이 없는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는 세상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이 다른 사람의 순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깊은 내면에서 금욕주의자였습니다.”

이것은 Julian Barnes 소설 Elizabeth Finch의 한 구절이 아니라 그가 그의 친구이자 미술사가이자
소설가인 Anita Brookner에 대해 쓴 사망 기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녀는 2016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동명 소설에 나오는 가상의 핀치에 대한 정확한 설명입니다.

2016년 기사는 권위 있고 변함없고 외진 여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저명한 대뇌 작가인 Barnes는 자신 외에는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글을 쓰면서 그녀를 힘들게 불러일으켰습니다.
글도 좋았지만, 더 흥미롭게도 당황스러웠다. 퍼즐은 이제 픽션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Finch는 화자인 Neil이 수강하는 성인 교육 과정의 문화와 문명에 대한 강사입니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협력이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면서 학생들과의 대화를 기대합니다.
그녀는 또한 이렇게 말합니다. “대략 행복에 거의 만족합니다. 인생에서 명백하고 의심할 여지가 없는 유일한 것은 불행이다.”

1980년대, 그 후 수업은 술집으로 간다. 선생님 없이.
술집의 엘리자베스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상상할 수 없든 없든 그녀는 대화의 본질적인 주제이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합니다.

Julian Barnes Neil은 “우리는 마치 학교에 다니던 아이들처럼 그녀에게 반응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다양한 그룹이 교사에게서 보는 것은 우리가 운이 좋다면 일생에 한 번 우리를 감동시키는 동일한 별이 빛나는 특성입니다.
확실하게 전달되는 지식의 매력입니다.

협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낭만적인 비관주의자인 엘리자베스 핀치(Elizabeth Finch)는 반의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지는 않지만 닐에게 그녀는 정말 놀라운 존재입니다. 마침내 그는 올바른 위치에 도착했습니다. 소름 끼치는 말장난이지만 Neil은 은유적으로 선생님 앞에 무릎을 꿇습니다. 그의 겸손함이 매력적입니다.

닐의 삶은 순탄하지 않다. 그는 훈련받은 배우이지만 웨이터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 후 그와 그의 가족은 시골로 이사하고 식당용 버섯을 재배합니다.

Neil의 직업은 책에서 가장 좋은 엘리자베스의 대사를 제공합니다. “연기? 진정성을 생산하는 인공의 완벽한 예.” 엘리자베스 자신은 항상 완벽하게 무대에 올라 있습니다.

뉴스모음

Neil은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다른 학생 중 한 명인 평범한 네덜란드 여성과 바람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또 다른 사람은 그를 사랑합니다. 나중에 그와 엘리자베스는 친구가 되었고 일 년에 몇 번씩 런던에서 만나 점심을 먹습니다.

그녀는 미스터리로 남아있고 그는 여전히 속았다. 그녀가 죽을 때 그녀는 닐에게 그녀의 서류, 일기 및 계획된 작업을 남깁니다. 그녀는 특히 지식인이자 개혁적인 로마의 마지막 비기독교 황제인 배교자 줄리안에게 관심이 있었습니다.

Neil은 Elizabeth Finch의 강점이 “명확성, 아이러니, 재치, 통찰력”이라고 썼습니다. Barnes의 모든 강점. Julian Apostate의 모든 장점은 아마도? 그리고 확실히 Brookner의 것입니다. 그녀는 1984년 위의 모든 면에서 절묘한 소설인 Hotel Du Lac으로 부커상을 수상했습니다. Brookner는 항상 전문적인 취향이었고 시간은 그녀를 더욱 그렇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