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ha’s Vineyard에 상륙한 이민자들은

Martha’s Vineyard에 상륙한 이민자들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브로셔에 속았다고 변호사들이 말합니다.

약 50명의 이민자들이 텍사스에서 매사추세츠 주 마사스 빈야드로 날아갔을 때,

오피사이트 추천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불법 이민을 강조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난민을 위한 주택, 현금 지원 및 일자리에 대한 브로셔를 받았습니다.

Marthas Vineyard에

그러나 브로셔가 홍보하는 것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이민자들은 미국 이민법에 따른 특정 용어인 난민으로 분류될 정도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Martha’s Vineyard에

따라서 도움에 대한 암묵적인 약속은 오해의 소지가 있고 잠재적으로 범죄적일 수 있다고 민권 변호사에 따르면,

지난주 매사추세츠 섬에 상륙한 사람들 중 30명을 대표하는 비영리 법률 구조 단체.

보스턴에 기반을 둔 변호사 그룹은 월요일 웹사이트에 브로셔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오렌 셀스트롬(Oren Sellstrom) 소송 담당 이사는 주 및 연방 당국에 비행편 조사를 요청했으며 플로리다를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ellstrom은 N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고객의 여행을 유도하기 위해 거짓 진술이 이루어졌음을 서면으로 보여주는 추가 증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브로셔는 Popular Information 웹사이트에서 처음 보고되었습니다.

이민 권리 단체와 백악관의 비난 속에서 DeSantis와 그의 행정부는 어떤 법도 어겼다고 부인했습니다.

그는 이민자와 망명 신청자를 환영한다고 말한 소위 보호 구역으로 “무허가 외국인”을 재배치하는 1,200만 달러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DeSantis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하면서 프로그램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쓸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DeSantis는 자신이 성지라고 하기 때문에 수요일 여행을 위해 조용하고 독점적인 Martha’s Vineyard 섬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유명 자유주의자들의 부유한 휴양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잠재적인 2024년 대선 후보로 여겨지는 DeSantis는 이민자들을 위한 후속 여행의 목적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DeSantis는 동료 GOP 주지사인 텍사스의 Greg Abbott가 시작한 프로그램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에서 시카고, 뉴욕시 및 워싱턴 D.C.로 수천 명의 이민자를 보냈습니다.

플로리다는 이민자들을 “이 주에서” 이주시켜야 한다고 STA에 따르면

이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예산을 책정했지만 이민자 법률 구조 단체는 거의 대부분이 베네수엘라 출신인 이 고객에게 플로리다에서 일하는 무명의 사람들이 샌안토니오 지역에서 처음으로 접근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텍사스에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이 이 스턴트를 위해 고객을 모집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자처했다. 그들은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고객의 취약성을 약탈했습니다.”라고 Sellstrom은 말했습니다.

월요일 늦은 월요일 DeSantis의 새로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민자들을 픽업한 텍사스 카운티의 민주당 보안관은 조사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베네수엘라, 쿠바, 니카라과에서 온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몰려들고 있다.

점점 더 많아지고, 미국과의 적대관계 때문에 국경을 넘으면 거의 본국으로 돌아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