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를 사용하여 프랑스 성

YouTube를 사용하여 프랑스 성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

Stephanie Jarvis는 YouTube가 자신의 광대한 프랑스 성을 구한 공로를 인정합니다.

그녀는 친구와 함께 자원을 모아 2005년에 방 40개짜리 16세기 주택을 구입했습니다.

그러한 프랑스 성은 당시에 비교적 저렴했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서 590,000파운드에 하나를 살 수 있었고 침실 2개짜리 런던 아파트를 모두 팔아 돈을 모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계획은 프랑스 북부의 Centre-Val de Loire 지역에 있는 Chateau de Lalande를 B&B로 바꾸고 행사를 위해 임대하는 것이었습니다.

YouTube를 사용하여

그러나 Jarvis는 그렇게 크고 오래된 건물을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인정합니다. 50세의 그는 “달리기에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몰랐습니다.”라고 말합니다.

YouTube를 사용하여

따라서 2020년 초까지 샤토 사업은 아직 수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코로나19 팬데믹이 도래하고 프랑스는 봉쇄령에 들어갔다.

그녀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에서 이익을 얻은 첫 해가 될 예정이었지만 모든 것이 취소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돈이 들어오지 않았고 할 일도 없었습니다.”

그 때 Jarvis 양은 뇌파를 일으켰습니다. 2018년부터 그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YouTube에 채널 이름으로 성에서의 생활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산발적으로 게시하고 있습니다.

샤토 다이어리. 그녀는 Escape to the Chateau DIY라는 TV 리노베이션 쇼에 출연한 후 이 일을 시작했으며 집에 대해 카메라에 대고 이야기하는 경험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팬데믹이 다른 모든 것을 차단하면서 Jarvis는 이제 이러한 비디오를 만들고 게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녀의 YouTube 채널은 2019년 10,000명의 구독자에서 현재 173,000명의 구독자로 급상승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동영상 광고로 번 돈이 수백 유로에서 수천 유로로 뛰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빠르게 확대되어 믿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격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채널은 사람들에게 전통적인 방식을 따를 필요가 없고 삶에서 무언가를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줍니다.”

Ms Jarvis는 이제 유투브의 수익과 B&B의 새로운 수입을 사용하여 성에서 일하는 4명의 직원에게 급여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작년에 설정한 Patreon 계정에서 추가 자금을 받습니다.more news

Patreon은 Ms Jarvis의 구독자가 독점 추가 비디오 콘텐츠를 보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온라인 구독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현재 한 달에 약 24,000파운드를 번다고 합니다.

현재 프랑스 성을 소유한 삶에 대한 YouTube 동영상을 만들고 있는 또 다른 부부는 영국 디자이너 Anna Mayrhofer와 이탈리아 영화 제작자 남편 Philipp입니다.

그들은 2019년 노르망디에 있는 18세기 샤또 르 플뢰르를 파리지앵의 판매 돈으로 구입했습니다.

아파트. Ms Jarvis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또한 건물에 필요한 개조의 총 비용을 과소평가했습니다.

이 부부는 2020년 말에 비디오를 게시하기 시작했으며 전염병이 종식되고 숙소를 열 수 있을 때 마케팅 도구로 사용되기를 희망했습니다.